벚꽃놀음 @쏘 공원(Parc de Sceaux)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어느 점심시간, 작당 start.

"tanky, 주말에 벚꽃 봤어?"
"아니 너는"
"나도 안 봤어ㅜㅜ 정말 예쁠 텐데 다 지기 전에 보고 싶다~~"
"갈래?"
"😃가자!!"

그리하야 불란서 어느 학당 동무들은 벚나무 활개칠 인근 마당으로 훌렁훌렁 꽃귀경을 떠나는데...


공원 초입.
보고 싶은 벚나무는 없고 텔레토비 햇님과 초록색 꼬깔콘들만 보인다고 당황하지 마시라...

세상에 공짜는 없다네. 황홀경을 보기 위해서는 그만한 퀘스트를 감행해야 하느니, 좁은 숲속길로 들어서고

이 모험의 끝에는...

짜잔!

😊이거다 크...



벚꽃과 공 놀아나는 아이와 아버지...크...



벚꽃 아래 낮잠 놀아나는 언니와 멍멍이... 크...


나도 누워서 놀아나 본다... 크...




가까이서 놀아나 본다... 크...


좀더 밝은 데서... 크...

모처럼 연구에서 탈출한 우리 동무들 공원 문 닫을 시간까지 까까 해치우며 놀아나고 우애는 더욱 더 깊어져 돌아왔다고 한다.

벚꽃놀음 미션 완료.


여행지 정보
● Parc de Sceaux, 쏘 프랑스



벚꽃놀음 @쏘 공원(Parc de Sceaux)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사진으로봐선 왕벚꽃나무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혹시 요새 서울서 많이 보이는 벚꽃과는 좀 다른가요🤫? 꽃이야 다 예쁘긴 하지만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서울 벚꽃은 바람불면 스르르 날릴거 같은데
왕벚꽃은 퉁 떨어질 것 같은 느낌이랄까~
뭔가 더 둥글게, 크게 보입니다 ㅎㅎ

벚꽃이 커서 솜사탕같아 맛있을 것 같아요 역시 좋은 토양

솜사탕 느낌!ㅋㅋ 마치 열매 같기도 하고 참 예쁘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tank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35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Tankyou!

Posted using Partiko iOS

캬~! 완전 아름다운 벚꽃 감사합니다~♥
쏘가 그 쏘는 아니겠쪙~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상해 주셔서 저도 감사해요ㅎ
그 쏘는 무슨 쏘인가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제임스완 감독님 SAW 시리즈 ㅋㅋ
퍼즐의 직쏘 톱의 쏘 보았다의 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ㅋㅋㅋㅋㅋ 그 쏘였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오 프랑스 벚꽃이라 그런가 제가 본 벚꽃과는 좀 다른 느낌도 나네요!

둥글둥글 풍성하니 예쁘죠!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왕벚꽃이 그 나라에도 있군요. 반갑....

원래 한국 토종 벚꽃이 이렇다더라고요, 프랑스가 나무를 사서 들여왔을 가능성도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소담스럽기도하네요 왕벗꽃 충분히 감상 했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실컷 구경하고 왔습니다, 꽃이 참 예뻐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벚꽃이 카네이션인줄~

Posted using Partiko iOS

겹겹이 너무 예쁘죠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흐드러진 벗꽃이 좋습니다.

이 정도로 많이 폈을 줄 몰랐는데 참 좋았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겹벚꽃이네요..

예 그렇다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제 눈엔 홑벚꽃보다 훨씬 예쁘네요, 그래서 더 좋았어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906.64
ETH 3802.96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