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스타벅스(Starbucks France)의 거의 모든 먹을거리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해외 여행시 꼭 한번은 들르게 되는 곳이 어딜까요? 제 생각엔 맥도날드와 스타벅스 같은데요(ㅋㅋ)

여행객 뿐에게만 아니라, 평소 스타벅스 워킹족, 공부족, 또는 애호가들에겐 외국 스타벅스 지점에 뭐가 있는지가 관심 가는 주제이기도 할 것 같습니다.

저는 이제 주중 일정상 주말에만 어쩌다 한번씩 스타벅스에 갈 수 있게 되었는데, 그래서 오랜만에 들른 김에 스타벅스에서 파는 음식 및 음료 제품들을 한번 다 찍어 봤어요.
2019년 기준 프랑스 스타벅스에 가시면 사진 속과 같은 것들이 있답니다ㅎㅎ


여행지 정보
● Paris, 프랑스



프랑스 스타벅스(Starbucks France)의 거의 모든 먹을거리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해외여행가면 꼭 스타벅스 들르는 1인 추가요~^^

하하 낯선 데서 스타벅스 발견하면 정말 반갑죠 🙌🏻

Posted using Partiko iOS

가장 무난해서 ㅎㅎ

인터넷도 사용할 겸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해외에서도 편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들이죠~ 케이크 맛있을 것 같네요!!

맞아요, 낯선 환경 속에서 어떤 익숙함을 느끼며 한번씩 쉬어갈 수 있는 곳들ㅎㅎ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tank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3 years on Steem - The distribution of commemorative badges has begun!
Happy Birthday! The Steem blockchain is running for 3 years.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Tanky you!

Posted using Partiko iOS

텀블러나 머그잔은 미국과 어떻게 다른가 궁금해지네요. 한국스벅은 한국만의 스타일로 된 머그컵이 있던데 프랑스스타일도 있을거같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오호 그렇다면 다음에는 굿즈들을 찍어 오겠습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850.91
ETH 2358.4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