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키의 집에서 부자의 기운을 받다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베트남 호이안에는 베트남에서 가장 오래된 가옥인 풍흥의 집과 베트남 최고의 부자인 턴키의 집이 있다

풍흥의 집은 큰 특징은 없었으나 가장 오래된 집인 만큼 가옥에서 뭔가 퀘퀘한 냄새가 나서 들어갔다가 그냥 나와버렸다

풍흥의 집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부잣집 턴키의 집

베트남 최대 부호인 이 집의 벽에 명함을 붙여 놓으면 부자가 된다는 말을 듣고 여행전부터 명함 한장을 준비해 갔다

부자가 되려는 염원으로 벽에는 명함들로 가득했고 원래 미신은 잘 믿지 않지만 중간에 내 명함을 한장 끼워 넣었다

앞으로 부자가 되도록 도와달라는 기도도 빼먹지 않았다^^

다음으로 들른 곳은 베트남속의 작은 중국이라는 광조회관

이곳에서는 예전 중국인들이 많이 살았던 동네라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내부에는 중국풍의 조형물들이 다양한 구경거리를 선사했다

호이안에서는 도자기 마을도 체험이 가능했다

입구에는 흙으로 만든 사람 모양들이 도자기 마을임을 알려주고 있었다

마치 사랑과 영혼의 한 장면처럼 실제 도자기를 빚는 것도 구경할 수 있고 실제 체험도 가능하다

도자기 마을에서는 자신의 띠를 얘기해주면 그 띠에 맞는 동물모양의 공예품을 일인당 한개씩 무료로 나눠준다

물론 한국말로 띠를 말해도 다 알아듣는다. 왜 공짜로 주는지는 모르겠지만 ㅅ.ㅅ

호이안 여행중 턴키의 집에서 부자의 기운을 받은만큼 올해부터는 암호화화폐든 주식이든 모든 재태크에 있어서 부자가 될수 있는 발판이 만들어 졌으면 좋겠다

편안한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미세먼지도 거의 없다고 하니 집에만 계시지 마시고 간단한 나들이라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턴키의 집에서 부자의 기운을 받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Hi @sonki99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92 which ranks you at #526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29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와우~ 부자의 기운을 받아오셨군요~

저도 좀 나눠 주세요~ 부자 되고 싶어요~ ㅎㅎ

명함 넣고 오신 효과는 좀 보셨나요? ㅎㅎ 좋은 일이 생길듯 합니다 ^^

아직까지는 효과를 못본것 같은데 올해 한번 기대해 봐야죠 ㅎㅎ

ㅋㅋ 손키행님 명함도 찿고 내명함도 하나 붙이러 갔다와야 겠네요
재밌는곳이네요.
부자되세요. 좋은기운 다 받아서 2019 대박나라~~ 나도 같이 ㅋㅋ

올해 같이 대박나시죠 ㅋㅋ

우선 행님이 먼저 빨리 대박 나요
난 명함을 아직 ㅋㅋㅋ

공짜라니... 좋군요!ㅎㅎ

공짜는 뭐든 좋은것 같습니다^^

명함을 챙겨가야되는 곳이군요
같이 부자되어야죠 ㅎ

네 같이 부자 되어 보시죠 ㅋ

턴키 방식으로 부자가 된 줄 알았습니다 ^^ 이름이 무척 비지니스적이네요
올해는 꼭 부자되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올 한해 소망하는 모든일이 이루어 지셨으면 좋겠네요^^

호이안에 이런 곳도 있군요. 베트남은 수많은 중국과의 전쟁이있고 갈등이 많은 국가인데 중국의 문화가 많이 있군요.

베트남에서 느낀점은 중국에 대한 감정이 아주 좋지 않더라구요
아픈 역사의 흔적인것 같습니다

정말 화려하네요!

전에 호이안은 다녀왔지만 저런게 있는줄 몰랐네요 ㅜㅜ아쉬워지는데요 쩝..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94.56
ETH 3501.55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