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여행 -호이안 대나무배 투어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다낭 가족여행 2일차

베트남 도착후 현재까지 비가 내려 조금은 쌀쌀한 기운마저 감돈다

그래도 반팔, 반바지 차림으로 돌아다녀도 크게 무리는 없는 만큼 한국의 강추위를 생각한다면 이정도 추위는 그야말로 엄살이다

호이안에는 베트남에선 다소 소외된 민족들이 마을을 형성하여 대나무배를 이용한 관광객 유치에 힘쓰고 있다고 한다

마을에 들어서자 마자 일순위로 마주하는건 한국의 트로트 음악이었다

무조건을 필두로 내가 아는 트로트 음악은 다 나오는듯

뱃사공들은 트로트 음악에 흥을 맞춰 조그마한 대나무배에서 몸을 마구 흔들어댔다

완전 한국인을 위한 한국만을 위한 관광코스였다

배를 타고 가다 대기하고 있는 트로트가수(?)의 앞에 배들을 묶어놓고 노래와 춤 잔치가 벌어진다

우리 배를 태워주신 마을 어르신은 흥이 얼마나 많던지 배위에 일어서서 마구 춤을 추는 바람에 엉덩이와 허리가 아직까지 얼얼하다

그래도 이 재미난 아저씨 덕에 한시간 정도의 대나무배 여행을 지루하지 않게 할수 있었다

요렇게 예쁜 메뚜기 반지도 끼워주셨다

조금더 가다보니 배에서 휘황찬란한 회전 묘기를 부리는 아저씨 등장^^

배에서 어떻게 저런 액션을 할수 있는지 무척 놀라웠다

한시간 가량의 배를 타고 가며 느낀점은 마을 사람들이 정말 순박하고 현재의 삶에 만족하며 살아간다는 것을 느꼈다

없이 살지만 얼굴에 그늘이 없고 밝고 명랑해 보였고 그 모습이 참 보기 좋았다

시간관계상 여행중 여행기 작성이 쉽지 않네요
그래도 이동중에 틈틈이 올려볼께요

2009년 마지막 일요일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베트남 여행 -호이안 대나무배 투어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회전 묘기 보여주시는 아저씨 귀여우시네요. ㅎㅎ

제 배를 태워주신 아저씨는 더 귀여우신데 사진을 못담았네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헐..
베트남 가셨군요
요즘 베트남이 한류로 떠들썩 한다더니
신기합니다 ㅎㅎㅎ

Happy new year!@!

박항서 이름만 대면 다 통하네요 ㅎㅎ

숙련된 솜씨들이 예술이네요(메뚜기 반지라든지 묘기라든지..)
잘 보고 가요

트로트도 저보다 잘부르더라구요
무엇이든 전문성이 필요한것 같아요^^

트로트도 저보다 잘부르더라구요

ㅋㅋㅋ

저도 내년에 가려합니다. 다낭. ㅎㅎ.

한번 다녀오실만 합니다
베트남 아주 괜찮아요^^

2009년 마지막 일요일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베트남에 타임머쉽타고 가셨나봅니다:-)

ps. 메뚜기 반지는 살아있는것인가요?

풀 같은것으로 미리 만들어 놓은 메뚜기인데 아주 잘 만들었더라구요 ㅎㅎ

트로트 가수 너무 신기해요 ㅎㅎㅎㅎ
그만큼 한국관광객이 많이 간다는 거겠죠?
감기걸려서 오지마시구 ㅎㅎ 다음여행기도 기대할게요 손형~

감기는 다 낳았구 베트남 간접체험 시켜줄께요
뽀형^^

여기 사는 분들보면 세상 걱정하나 없는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충분히 즐기시고 오시길 바래요..
연말 즐겁게 보내세요~^^

세상 근심없는 모습은 참 부럽더라구요
아마도 욕심이 없는것이겠죠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워우..여행은 언제나 즐거워 보입니다~

저희 가족들 모두 여행을 워낙 좋아해서요^^

좀 무서워보이네요

무섭진 않습니다
강도 깊지 않다 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945.54
ETH 3515.7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