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여행 1일차 오다이바,아사쿠사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다들 연휴 잘보내고 계신가요?
부디 고통받지않는 즐거운 추석들 보내시길..ㅋㅋㅋ
저는 일본 도쿄로 놀러나왔습니다. 하하
오다이바가 핫플레이스라길래 가장 먼저 들렀습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여의도같은 인공섬입니다.

도요타 테마파크?같은곳.
도요타 자동차들 시승도 해볼수있고 4D체험관,전동휠 등등 몆가지 즐길거리가 있어요.



비너스포트 라는곳입니다.
유럽풍으로 꾸며놨고 천장은 어두컴컴하게 만들어놨어요.

오다이바의 상징?인 겁나큰 건담.
다이버시티앞에 떡하니 자리잡고있습니다.



원래는 색칠되있는데 다시 칠할모양인지 지워놨더라구요.

우리나라로 치면 mbc방송국건물.

요건 뭔지모르겠는데 영화 컨택트가 생각나네요.ㅎㅎ


걷다보면 자유의여신상 짝퉁과 금문교 짝퉁이 멀리서 보입니다.ㅋㅋ

크흠..


구경하고 쇼핑하고 저녁먹고 아사쿠사로 ㄱㄱ.


일본의 전통을 볼수있는 신사입니다.
(야스쿠니 신사같은곳아님)





신사 뒤에는 먹자골목이 겁나 길게 늘어져있어요.


좀 걷다보면 볼수있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자립식 전파탑인 도쿄 스카이트리!를 마지막으로

이렇게 1일차 일정을 마쳤습니다.
내일은 후지산 사진을 들고 돌아오겠습니다.ㅎㅎ




일본 도쿄 여행 1일차 오다이바,아사쿠사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일본 축제를 보는기분이네요ㅎㅎ

연휴에 일본 여행이라니!! 개부럽 ㅠ.ㅠ!!!

신사가 정말 화려하네여.
내일 후지산 전경도 왠지 모르게 기대됩니다 ^-^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오다이바 가는 열차는 타보셨나요?(전 그열차 맨 앞에타서 우와 우와를 외치고있었습니다. 마침 옆에 열차 덕후분들도 큰카메라를 들고 찍고 계셨다지요~) 오다이바 야경도 너무 좋은데 아사쿠사로 바로 넘어가셔서 조금 아쉽습니다.~ㅋ 내일 후지산 조심히 다녀오세요~

자유의 여신상은 역시 일본에서 봐야 제맛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다 가봤는데 저 스카이트리만 못가봤어요 ^^ 언제 저기 올라가보고 싶습니다 ㅋ

유니콘 건담이라 그냥 저런거 아닌가요ㅎㅎ 예전 건담 철거때 아쉬웠는데 다시 생겨서 다행이네요..곧 보러가봐야겠죠..ㅎㅎ

아 그런가요? 어쩐지 머리에 뿔이있더니..ㅋㅋ

추석에 여행이라니 최고네요
조심히다녀오세요

연휴를 잘 보내시고 계시는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드네요
다종다양한 사진으로 눈이 즐겁습니다. ㅋㅋ

우와~ 행복한 여행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463.10
ETH 3243.17
USDT 1.00
SBD 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