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스토리 공모] 달리가 사랑한 어촌마을 까다께스 [Cadaqués, Spain]2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피게레스 살바도르 달리 미술관 [Salvador Dali Museum in Figueres, Spain]
달리가 사랑한 어촌마을 까다께스 [Cadaqués, Spain]에 이어지는 여행기입니다~


까다께스는 프랑스와의 국경 근처에 위치한 지중해의 작은 어촌마을인데, 달리가 이곳에서 그린 그림 때문에 유명해졌다고 한다. 또한 까다께스와 가까운 작은 항구에 달리가 뮤즈 갈라와 함께 살았던 집이 남아있다.

교회 앞에서 사진 찍으며 잠시 놀다가 사진에 보이는 해안 도로로 내려가 보기로 했다.

전 포스팅의 좁을 골목들을 거쳐 바닷가로 내려오니 이곳도 역시 대부분 영업을 하지 않는지 여름이라면 북적였을 해변이 간혹 지나가는 몇몇 사람들 외엔 한적하기 그지 없었다

교회 앞에서 내려다 보였던 산책로가 보였다

걷다 보니 이 근처에 달리가 그림을 그렸다는 안내판이 있었는데 (여행기 쓰다 보니 생각났어요ㅎㅎ;)사진을 찍었던 것으로 생각했는데 찍지 않았었나 보다.


Salvador Dalí – Port Alguer (1923)

저작권 때문에 구글 검색 후 이런 식으로 캡쳐했는데 괜찮은지 모르겠다;; 포트 알게르, 달리의 초기작품이라는데 그래서인지 상당히 얌전해 보인다.

https://goo.gl/maps/Bc4rMTVH1vxRv9Cp6

(링크 클릭하시면 구글맵에서 이 그림을 그린 장소를 360도 뷰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나마 잠시 스페인 어촌마을의 해변을 산책해 보시죵~ ^^)

우리도 그 길을 따라 한참을 산책했다


스페인 여행기
스페인 내전의 흔적, 산 펠립 네리 광장 [Plaça Sant Felip Neri, Barcelona, Spain]
다시 가야 할 [Tamarit, Spain]
피게레스 살바도르 달리 미술관 [Salvador Dali Museum in Figueres, Spain]
달리가 사랑한 어촌마을 까다께스 [Cadaqués, Spain]

여행지 정보
● Cadaqués, 스페인
● Platja Port d'Alguer, Cadaqués, 스페인



[트립스토리 공모] 달리가 사랑한 어촌마을 까다께스 [Cadaqués, Spain]2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Congratulations! I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r post has been selected as a daily Featured Post of my personal curation project! You can find the daily Featured Post HERE.
I upvoted your contribution and I put it on the list because to my mind your post is what I call a quality content!
I am @miti, a manual curator that shall make available all his Steem Power to authors deserving of support. Let's make STEEM great again!
Have a nice day and keep up the good work!

맑은날 풍경은 더 멋질것 같네요!! 저곳에 가서 여유를 즐기고 싶군요^^ ㅎㅎ

인터넷에서 맑은 날 찍은 사진 봤는데 정말 환상적이더라구요 ㅠ
여유있는 휴가, 모든 직장인의 로망 같습니다 ^^

스페인은 어촌도 쎄련되 보이네요^^

나름 휴양지라 좀 가꿨나봐요~ ^^
감사합니다~

와 해안마을 ~~ 산토리니 생각도 나고 멋있습니다. 거닐기만해도 행복할거같네요.

저도 그리스엔 안가봤지만 왠지 산토리니 느낌인듯 하더라구요 ^^
날씨가 흐려서 좀 아쉬웠지만 정말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

즐거운 여행기 잘 봤습니다.
길을 보니 차가 다니기가 상당히 힘들어 보입니다.
울릉도 해안 도로가 갑자기 생각나네요.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
해안 도로라는 단어만으로 저는 울릉도에 가보고 싶어집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

항상 감사드립니다~ ^^
오늘도 좋은 날 되세요!!

구름낀 하늘이 정말 멋지네요.
마을구경하면서 걷고 싶은 곳이네요.^^

날이 흐려서 아쉽긴 했지만
덥지 않아서 산책하긴 오히려 좋았던것 같기도 해요 ^^
감사합니다~ ^^

어촌마을 잘 구경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666.25
ETH 2702.5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