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슝] 보얼 예술특구 둘러보기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가오슝의 명소중 한 곳인 보얼 예술특구 입니다.

엄청 넓더라구요^^;;
큰 서점부터 편집샵, 카페등이 모여 있는 곳이에요

특이한 조형물들이 반겨 줍니다 ㅎㅎ

큰 서점이 있길래 쉴겸 들어 갔는데요
서점과 소품샵, 카페가 한공간에 있어요
여기서 나무로 만든 오르골을 하나 구입했네요 :)

포토존 입니다^^
여기에 앉아서 사진을 많이 남기더라구요

벽화도 곳곳에 많이 보여요

트랜스포머가 있어서 깜놀 ㅎㅎ

중간에 카페에서 쉬어 가며 둘러 보세요

한쪽엔 상점가 처럼 편집샵이랑 카페가 몰려 있는 구역도 있더라구요
건물들 사이사이로 재밌고 멋진 조형물들도 설치 되어 있네요

편집샵은 구경은 언제나 즐거워요 ^_^
번뜩이는 아이디어 제품들이 넘쳐 납니다 :)

잔디로 뒤덮이 넓은 공원도 있구요

보얼 예술특구는 넓어서 시간을 갖고 천천히 구석구석 보세요
저도 본다고 돌아 다니긴 했는데 놓친 곳도 있을거에요^^;;
사진 찍기에 예쁜 배경도 많고 카페들도 심플하고 괜찮았어요

@pooka x tripsteem


여행지 정보
● 대만 가오슝 옌청 구 Dayong Road, 보얼예술특구



[가오슝] 보얼 예술특구 둘러보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트랜스퍼머 멋지네요.
이색적인 배경이 많이 연출될거 같아요.

예술적인 감각을 곳곳에 살려냈더라구요
벽화랑 조형물들이 많았어요^^
카페랑 편집샵도 깔끔하고 좋았네요

예술과 도시가 어울려진 멋진 도시네요~^^ 현대적인 감성이 뿜뿜!

가오슝이 크진 않지만 볼거리가 꽤 많은 곳이네요^^

포스팅이 너무 이쁘네요.. ^^
볼거리가 많아 좋아요..ㅋㅋ

너무 넓어서 함참을 봐야 할거같아요^^
제가 놓친 부분도 어딘가에 있을거에요 ㅎㅎ

대만에도 캐릭터 산업이 발전하고 있는중인가요?
사진만 봤을때는 일본인줄 알았어요 ㅎ 보클로 오늘 하루도 응원합니다.

편집샵에서 파는 물건들은 다 비슷하더라구요^^
디자인이나 캐릭터들은 일본게 많았어요
보클 감사합니다~
편안한 오후 되세요~

Congratulations @pook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5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75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Meet the Steemians Contest is over - Results are coming soon ...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78.31
ETH 2546.24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