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첫번째 강원도 여행 # 01 양양 솔비치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저번주에 양양 솔비치로 1박2일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백촌막국수에서 점심을 먹고 바로 체크인을 하러 갔습니다.
일요일인데 사람이 바글바글하네요.
아이들이 있어서 체크인이 가장 빠른 방을 배정해 달라고 했습니다.

5, 9 , 6 번 바다쪽 방이 제일 좋은거 같았지만 저희는 3번 건물입니다 ㅎㅎ
풍경은 주차장...... 하지만 체크인을 바로 할수 있었죠. 추가 요금도 없고요.
10시 이후에는 호텔로비에서 체크인을 해야합니다.^^

양양 솔비치 방입니다.

신기하게 거실에 침대가 있어요^^
침대 2개에 방 하나가 있습니다.

저희는 침대 2개를 합쳐서 아이들하고 같이 잤어요.

숙소에 들어가자마자 그냥 푹쉬고 해수탕을 하러 가기로 했습니다.
해수탕 가는길에 바다 풍경도 보고 ~ 바다 바람이 너무 차갑웠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바다를 보니 기분이 좋네요.

해수탕은 워터파크랑 같이 붙어 있습니다.
워터파크에서 놀고 몸을씻을수 있는 곳이 해수탕.... 이에요 ;;

여자탕쪽에는 노천탕이 있다는데 저는 못봤거든요 혹시 남자탕에도 노천탕이 있나요 ?

목욕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장인어른이 인형 뽑기를 하시네요.
몇번 실패하시다가 한번에 인형을 두마리나... 뽑으셨습니다.
옆에는 관객도 있어서 우와~ 소리도 듣고 ^^

목욕하고 나왔더니 벌써 밤이네요.

양양 솔비치 야경입니다.

오늘의 저녁은 코스트코에서 산 해물탕 하고 밀푀유입니다.
오 다 집어넣고 끊이기만하면되서 엄청 편한데 맛도 엄청 좋아요.

밀푀유도 육수도 들어있고 냄비도 필요없네요.
그냥 포장한거 뜯어서 고대로 올리고 육수만 부우면 됩니다.
소스도 2가지나 주고 대박!!!!

맛있는 음식에는 맥주가 필수죠~
지역 맥주라는데 가격은 조금 비싸네요 무려 7,800원

1박2일이라 엄청 짧네요.
저번에 못간 바다정원 가는길에 해변에 사람이 잔뜩 있어서 잠시 멈춰서 구경을 했습니다.
고래라도 떠내려 왔을까요 ??

낙산사 근처라서 절에 온 분들이 기도를 드리고 있었어요.

저기 설악산도 보입니다.
설안산이 아닐까요 ???

강원도의 좋은 점은 한쪽은 멋진 산 반대쪽은 이쁜 바다가 보여서 드라이브 코스로도 너무 좋습니다.

다음달에는 삼척 솔비치를 예약했는데 그때는 좀더 멋진 사진을 찍어야겠네요 ;;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요.




2019년 첫번째 강원도 여행 # 01 양양 솔비치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아주 좋은 여행 하셨네요 ^^

여행은 항상 즐겁죠.
일을 안해서 그런지 몰라도 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독도 - 인터넷독본"을 한시적으로 무료판매 합니다.

관련 포스팅: 신용하 서울대 교수의 "독도 인터넷 독본" 무료판매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원도 여행 좋았겠네요
양양은 태어나서 한번도 안가봤느데 가보고 싶네요

한번도 안가보셨으면 더 볼게 많으시겠어요

쏠비치가 그렇게 좋다던데 한번 가보고 싶네요^^

꼭 가보세요~
그래도 휴양림이 좋지만요 ^^

Hi @noisysk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67 which ranks you at #389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와 코스트코 음식 대박이네요.
야경도 멋지구요.
즐거운 여행 되셨네요. :)

역시 코스트코가 가장좋아요 ㅋㅋ

드넓은 바다가 아주 시원합니다..

바다는 보기만 해도 좋은거 같아요.

한적한 양양에 쏠비치 엄청 좋았던 기억이 있는데 이렇게 오랜만에 사진을 보니 새록새록 좋은 기억이 생각나는 밤입니다. 맥주캔이 너무 이뻐요~ 좀 비싸기는 하지만 이러것도 생겼네요~ 나중에 가면 꼭 한번 마셔보고 싶습니다 ^^

가격이 좀 비싸지만 맛도 괜찬더라구요.
다음에 꼭 한번 드셔보세요

@trips.teem 보팅 지원이 없어졌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2593.28
ETH 3105.5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