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바다 보러 강원도 고성으로 Go Go. # 02. 고성으로 가는길..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오늘은 여행 첫번째날 고성으로 가는길입니다.
아침 7시에 출발해서 열심히 달리는데 안개가 엄청 납니다.
다들 앞이 안보여서 비상등 키고 조심스럽게 달립니다.
가는길에 바뀌가 빠진 자동차도 보고 ;; 사람은 안다친거 같습니다. 근데 바퀴가 없었어요.
어떻해 한쪽 바퀴가 없는걸까요 ? 휠자체가 없었어요.

화장실도 가고 간식도 먹을겸 홍천 휴게소에 들렸습니다.

오늘은 분명 일요일인데 여행가는 사람이 왜이렇게 많은거죠 ? 다들 저 처럼 월요일에 휴가 쓰는건가요 ?

간식거리로는 소떡소떡을 샀습니다.
음.. 이름이 이거 맞나요 ?

역시 휴게소에는 소떡소떡과 핫도그를 사먹는게 진리입니다.

핫도그는 크기가 너무 커서 아이들이 다 먹기 좀 힘들어서 어른들이 살짝 뺏어먹었습니다.


아무래도 오전 내내 안개가 계속 있을거 같네요.
조심 스럽게 운전해서 고성으로 갑니다.

운전은 장인어른이 하셨습니다 ;;

양양쪽에서 밥을 먹고 보물1호가 좋아하는 척산온천근처에 있는 족욕 체험장을 갔습니다.

예전 강원도여행때 갔었던곳인데 보물1호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해서 또 갔네요 ;;

일단 신발과 양말을 벗고 지정된 곳에서 발을 씻습니다.

발을 씻을때 까지 너무 추웠습니다.

족욕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수건하고 방석을 천원에 빌릴수 있습니다.
그외에는 돈이 들지 않아요.
아마 수건하고 방석을 안빌리면 돈이 안들거 같긴한데 예의상 빌릴리는게 맞는거 같아요.

나름 잘되어 있습니다.

일단 저와 보물들하고 같이 발을 담굽니다.

보물2호가 자꾸 물속에 들어갈려고해서 너무 힘들었습니다.

토실토실한 보물2호발이에요.

물장구 치는냐고 바지는 다 젖고 자꾸 물속에 들어갈려고해서 어쩔수 없이 바지를 벗기고 기저귀 차림으로 다리를 물에 담궜습니다 ;;

보물2호를 케어하느냐고 약간 아니 많이 힘들었지만 오 ~ 추운날 족욕하는것도 괜찬네요.

차에 타고 이동할때까지 발이 따뜻하고 왠지 보들보들한 기분이에요.

요몇일동안 보물2호가 아빠 껌딱지가 되서 저한테만 안아달래고 차에서도 저한테만 오네요.
저희집 대장은 자기한테 안가니까 효자라고 너무 좋아하고요 ;;




겨울바다 보러 강원도 고성으로 Go Go. # 02. 고성으로 가는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보물 1, 2호와 떠나는 가족여행 너무 즐겁게 봤습니다! 발이 물속에 들어가니 엄청 토실토실 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여행은 참 좋죠~~~^^ 보클!

또 가고 싶어지죠!!
여행 은 참 좋아요~

휴게소에서의 소떡소떡 정말 맛있겠어요~
보클하고 갑니다

네 소떡소떡 맛있더라구요.
이래서 이영자누님이 좋아하나봐요~

요새 족욕장에는 닥터피쉬가 잘 없는 거 같습니다~
예전에는 찜질방만 가도 있었는데~ ㅎㅎ

뜨거운물이라서 닥터피쉬가 없는거같아요.~
닥터피쉬 한번도 안해봤는데 왠지 무서워요~ 제살 막 뜯어먹는거잔아요 ㅋㅋ

아이의 발이 정말로 토실토실한 것이 너무 귀엽습니다.^^

좀더 조그만하고 토실토실했는데~
살좀 빠지고 발이 더 커졌어요 ㅋㅋ
즐거운 하루되세요

고성여행 이제 시작인것 같네요
고성가실때 안개가 껴 있어서 많이 무서우셨겠네요
정말 안개끼면 아무것도 안보여서 갑자기 뭐가 튀어나올지 몰라서 무서운 안개인것 같습니다

네 안개 껴서 운행하는거 보는게 좀 그랬어요
제가 운전안하고 장인어른이 하셔서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겨울바다 보러 저도 가봐야겠네요 ㅎㅎ

겨울 바다 너무 좋아요!!!
그냥 멀리서 바라만 봐도 좋고 파도소리도 좋고

Hi @noisysk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52 which ranks you at #432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34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둘째보물의 발이 너무 사랑스러워요ㅎㅎ

그쵸 ㅋㅋ
토실토실 귀여워요~ 하는 행동은 너무 힘들지만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028.16
ETH 2358.3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