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륙도 스카이워크 다녀옴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부삼 오륙도 스카이 워크 다녀와서 찍은 사진이 있네요 바닥이 투명 유리로 되어
살짝... 무서운데요 인기 있는곳이라 그런지 조금 대기 시간이 있었구요 바닥이 유리라 모래묻은
신발로 밟으면 깨질수도 있다는 말을 듣고 살짝 무서움 -_-;;
신발 위에 덧신을 신고 관람을 했네요 지난 겨울쯤에 갔었기 때문에 바람도 불고 추웠던 기억이
많네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부산 남구 용호2동 오륙도로 오륙도 스카이워크



오륙도 스카이워크 다녀옴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헙 여기 집 근천데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 ㅎㅎ

사진만 바도 살짝 무서운데요~^^ 팔로우하겠습니다~ 재밌는 여행기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현재 내부적인 가이드라인이 있어 포스팅 관련해서 보팅이 지원되지않고 있습니다. 확인 후에 수정해주시면 보팅을 추가로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이드라인 --> https://steemit.com/tripsteem/@trips.teem/5gasuc-1)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544.69
ETH 3114.3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