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첫 트립스팀] 가을마다 찾게되는 장성 황룡강 노란꽃축제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멀리 여행은 잘 못가는지라 트립스팀 여행기 재미있게 보기만 하다가 가을 하면 생각나는 곳이 있어 저도 사진첩을 뒤적여봤어요.

제작년에도, 작년에도 갔던 장성 황룡강이예요.
국화를 메인으로 아주아주 넓고 아름다운 정원이 만들어져 있는데 아이 사진밖에 못 찍은게 너무 아쉽네요. 스팀잇 하기전엔 only 인물 사진 이었어서 지금
천호 산수유같은 기분이예요. 좋은데 설명할 길이 없네~;;

그냥 국화전시장 같으면 계속 가지는 않을텐데요.꽃과 어우러진 갖가지 조형물이 감탄사가 나올 정도로 조성이 되어있어요. 포토존이 엄청나게 많겠죠?^^

볼풀장, 편백큐브장,에어바운스,썰매 등 아이들이 좋아할 거리도 많답니다.
참 좋은게 매년 하면서도 매년 업그레이드가 되고 있어요. 작년에는 레일기차로 편하게 앉아서 돌기도 하더라구요.
먹거리로는 푸드트럭이 오고 입장료는 공짜랍니다.
이곳은 멀리서도 하루 오실만 해요^-^
올해도 지금 축제중이어서 정보 올려보아요.



-출처: 장성 노란꽃 축제 홈페이지-

올해는 다양한 무료 체험도 더 많아져서 저도 주말에 가보러고 해요.^-^
이제 사진 예쁘게 많이 찍어서 또 도전할게요.
모두 저녁 맛있게 드세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남도 장성 장성읍 야은리 황룡강교



[설레는 첫 트립스팀] 가을마다 찾게되는 장성 황룡강 노란꽃축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아이가 잘생겼기도 하지만 똘돌해보이네요~^^

칭찬 감사해요. ^^

장성은 잘 알고 있지만... 황룡강은 처음 들어보는데요! ㅎㅎ
두번째사진 ...똘망똘망하게 잘 생겼네요!! 보기만해도 배부를듯!!

저도 축제 아니었음 다니는 길인데도 몰랐을거예욧^^
배는 밥을 먹어야 부른다는게 함정 ㅋㅋ

배는 밥을 먹어야 부른다는게 함정 ㅋㅋ

이상하네요! 아이 사진 보니 제 배까지 부른것 같은데...
엄마가 왜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독거님 저녁 많이 드셨구나 (어쩌면 술도 ㅋㅋ)
저도 지금은 배부르네요. 별이가 곧 잘 거 같아서요^^

아이 눈이 초롱초롱 무척 이쁘네요..
작년보다 지금쯤 저 아이가 많이 커서 뿌듯하셨겠어요..
아이 크는게 부모의 기쁨이지요..ㅋㅋ

미니님 잘 아시네요.
일년 후 보니 저 때는 아기네요 진짜 ㅎ

꽃도 꽃이지만 아이들 놀거리도 다양하군요 ㅎ

네 애들 체험거리나 구경거리가 많아서 이번에도 가려구요^^

꽃도 보고 아이들이 즐길거리도 풍성하고 좋은데요 :)

멀고먼 곳이군요
꽃잔치 좋아보이내요 가깝다면 가보고 싶네요
아이들도 좋아할것 같고...

호랭이를 때려잡는 별이 멋져요! 심쿵..!!

장성은 처음 들어봤어요.
입장료도 공짜라니 아이와 부담없이 뛰어놀고 산책하기 딱 좋은 곳이네요 ^-^
추억을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드님이 '얼짱'이시네요!
연예계 진출하나요 ? ㅎ

동감합니다.

꽃도 예쁘고 아이는 꽂보다 더 예뻐요^-^
볼거리가 많다니 가보고 싶은데...
5시간 거리네요ㅠㅠ
그래도 언젠가 여행코스를 짜면서 포함시키면 참 좋을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07.49
ETH 2645.1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