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여행 2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마르스에요^^

어제에 이어 청주여행기 2탄입니다

뭐 특별한건 없구요 그냥 경치가 좋은 카페하나 소개해드릴게요^^

라비린스란 카펜데요
옥상에 천국의계단이란곳이 있어요

여긴 안전성문제가 있다고 인터넷기사도 나오고한곳이더라구요^^

풀문 바로옆에 위치한곳입니다~~

차한잔 사들고 옥상으로 갑니다~~

옥상엔 난간도없는 계단이 있구요 완전 포토존이에요!!^^

맨마지막에서면 약간 흔들려서 좀 무섭기까지하답니다 ㅎㅎ

낮에도 보고 그다음날 다시찾아가 낮 경관도 보고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담에 기회되시면 찾아가보시구 불금들보내셔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북 청주시 상당구 중앙동 라비린스



청주여행 2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어제도 카페 아니었나요? 남자셋이 카페만 다니셨군요! ㅎㅎ

네 어제도 카페였죠 ㅋㅋ
오늘은 옆카페구요^^
근처에 이쁜카페가 많더군요

바람 많이 불면 더 무섭겠는데요;; ㅎ

좀 겁나더라구요!!!!! ㅎㅎㅎ
제일 끝은 흔들흔들거려요^^

저도 여기 가봤습니다.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ㅋ

아 그러셨군요^^ 전 몇장 못찍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청주살지만 못가봤네요 ㅋㅋ
수암골에 카페가 진짜 많죠

청주사시는군요^^
네 카페촌이던걸요 지금도 짓고있기도하구요^^
저도 놀러가겠습니다~~

천국의 계단 멋지면서 무섭네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마지막계단이 설땐 정말 무섭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64.93
ETH 2468.3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