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기에 가는 피지 여행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사람들은 우기에 여행 가는 것을 꺼려한다.
비가 많이 오고
감기도 걸리고 옷도 젖고 많이 힘들어 지기 때문이다.
하지만 나는 말한다
우기에는 피지를 꼭 가라고!

비가 아무리 많이 오고
비에 아무리 흠뻑젖어도
수영도 하고 돌아다녀도
수영복을 입고 비를 맞으며 돌아다녀도
따뜻한 샤워비가 떨어지기 때문에
오히려 영화속에서 보던 비맞으며 행복할수 있으며
감기에 걸릴지 뒷걱정 안해도 되어서 너무 좋다

그리고 우기에 가는 여행은 일단 가격이 싸다.
숙받만 반값이 되어도 하고 싶은 것들을 더 많이 할 수 있기 때문에 일단 절약하고
우기라 여행객들이 많이 없기 때문에 더욱 여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다.

혼자 돌아다닌 조용하고 여유로웠던 9박 10일 여행.
다음에는 내가 사랑하는 그 사람이랑 둘이 갈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해 본다.


여행지 정보
● Fiji Island, 인빅, 언오가나이즈드 캐나다 북서부 연방 직할지 캐나다



우기에 가는 피지 여행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Congratulations @lindaflyhigh!
You raised your level and are now a Dolphin!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Introducing SteemitBoard Ranking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한국에서 비를 맞으면 왠지 찝찝함(대기 오염 때문?)이 있는데 피지 같은 깨끗한 곳에선 그럴 걱정 없을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우기에 떠나는 여행은 생각도 안해본 것 같은데 @lindaflyhigh 님의 여행기를 보니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음엔 그 분과 함께 여행 가시길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여행기 올려주세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캐나다위면 엄청추울것같은데 수영장이라니 ㅎㅎ 멋진곳으로 갔다오셨네요

저 비맞는건 좋아하지만 옷젖는건 싫어서 비오는날이 싫은데
여기는 제가 좋아하는 비맞기를 할수있군요 ㅎㅎ 수영복을 입고 돌아댕기면 되니까요
좋네요 좋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33.54
ETH 2434.4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