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존유적 및 전망대(거제 포로수용소 공원)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거제 포로수용소에서 모노레일을 타고 올라가면 잔존 유적 및 전망대등을 볼수 있습니다.
시간이 좀 걸리지만, 그래도 올라가보면 좋죠..

모노레일에서 내린곳입니다.
이곳에서 본 전경인데요..
앞으로 올라가야 할곳이고요..

거제가 한눈에 보인다는 곳이네요..
이곳이 바로 모노레일 옥상입니다.

포로수용소 잔존 유적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몇장의 사진 감상 해보세요..

이제 전망대로 발길을 돌려서 올라가기 시작했습니다.

데크도 세워져있고 그러네요..

전망대에 올라왔는데요..

아쉬운건 안개네요..
잘안보입니다.

내려가면서 저기 보이는데도 한번 가보고 싶었네요..

중간에 데크에서 본 경관이고요..

반대편 으로 올라왔더니 볼건 없네요..
괜히 힘만 들었네요. ㅎㅎ

모노레일을 타고 다시 내려왔습니다


여행지 정보
● South Korea, Gyeongsangnam-do, Geoje-si, 계룡로 거제포로수용소유적공원 Historic Park of Geoje POW Camp



잔존유적 및 전망대(거제 포로수용소 공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모노레일 타서 시원한 바람 맞아가며 건너보고 싶네염+_+


SCT천사의 오늘의 미션! (8월 19일)

안개가 야속해~~~ 맑았으면 더 좋았을텐데...ㅎㅎ

Congratulations @ldskl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디클~ 꾸우우우~욱~!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한 번 가봐야할 곳이라는 생각이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6739.21
ETH 2594.7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