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바래봉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제가 등산을 좋아하는데요..
지리산 바래봉에서 철쭉 축제를 한다고 해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좀 일찍 가서 약간은 손해를 본것 같은 느낌인데요..

가면서 보는 등산로 안내입니다.
여기까지는 그냥 쉽게 올라가죠..

여기는 철쭉 군락지같은데요..
생각만큼 활짝피지 않았네요..
좀 늦게 갔으면 좋았을 텐데 말입니다.
지금쯤은 완전히 만개 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좀 이른 감이 있는 바래봉등산인데요..
직장 동료중에 한분이 좋다고 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여기부터 탐방로인데요.
여기가 운봉이라고 하네요..

길자체는 이렇게 돌을 깔아서 편하게 올라갈수 있는데..
문제는 그냥 올라가는 것보다 이 길이 좀 힘드네요..

중간중간에 이런 쉼터가 있네요..

이렇게 친절하게 알려주는 안내판이 있네요..

쉼터가 또 나왔는데요..
여기서 잠시 쉬고 다시 길을 올라 갔습니다.

바래봉 삼거리에 도착했습니다.
여기서 바래봉까지는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요..

멀리 바래봉이 보이기시작하네요..


바래봉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안개가 껴있어서 볼만하네요.

여기서 조금만 더 올라가면 바로 바래봉 정상이 나오네요..

바로 여기고요..

해발 1165m네요.. 그렇게 높다는 생각은 안드는 산이네요..

이제 내려가면서 보게 된 몇몇 분이 올라오는걸 보게 되었네요..

내려가는 중간에 도시락도 먹고요.. ㅎㅎ


여기서 ytn이 나와서 보도를 찍고 있는데요..
50%정도 철쭉이 피었다고 카메라들고 이야기 하네요..
방영이 되었는지 모르지만, 여기 철쭉 군락지가 좋긴 하네요..
이렇게 해서 내려왔네요..


여행지 정보
● 남원시 운봉읍 바래봉
● 대한민국 전라북도 남원시 운봉읍 용산리 바래봉철쭉제



지리산 바래봉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바이낸스 해킹사건에 대한 갠적인 생각

저는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Sort:  

길도 그리 험해보이지 않고 바닥도 다져놓고 등산로가 좋은데요^^
오늘도 디클릭!

그쵸 좋긴한데 걸으면 돌위에 걷기운동 하는것같아서 그리고 무릎에 충격이 그대로 전달 되는것 같아요.
좀 힘들었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Thanks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개운하셨겠어요..

네 시원하더라고요.
정상에 올라갔더니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오늘의 링크 : https://steemit.com/kr/@best-live/7sioox-tree-bank
내용 : 아낌없이 주는 나무 상생 프로젝트 두번째인 tree-bank 제도를 알립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ldskle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224 which ranks you at #2199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197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anks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49.70
ETH 3164.37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