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륵사지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익산의 유네스코 문화 유산에 등재된곳중 하나가 바로 미륵사지죠..
여기를 가게 되었는데요..

이곳에 대한 안내가 나오는 문입니다.

주차를 하고 들어가려니 이런 게 보이네요..
안내도..

여기가 입구입니다.
다행이 아직은 무료네요..

들어가자 나오는 탁트인 공간이 나오네요..

연못도 있는데요..
날씨가 추워서 얼어 있네요..

당간지주라는 게 있다고 하는데요..

이것입니다.

여기 와서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이 탑이죠..

동원 9층 석탑

이쪽 탑은 복원 작업을 하는 건지 잘 모르겠네요..


이렇게 터만 남아 있네요..


여기도 터만 남아 있고..
그 터가 이곳이다고 알려주는 안내판만 있네요..

나오자 이것..
아마 탑을 해체 하고 이것은 어디에 있던 돌이다 이걸 나타내는 것 같아요..
원래 미륵사지 석탑은 일제시대 한번 무너 졌다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일제시대에 이걸 완전히 복원 한게 아니라..
일본이 콘크리트를 부어서 일부는 그대로 일부는 콘크리트 구조물로 놓아 두었다고..
국사시간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래 남을수 있었는지도 모른다고 하면서..
미륵사지에 대해서 관람한 내용을 전해드렸습니다.
다음은 미륵사지에 있는 박물관이 있는데 그것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미륵사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enomujjass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nomujjass님의 [이노므 예상하기 결과] 호주 vs 시리아 [2019.01.15(화)]■■■■■■■■■■■■■■■■■■■■■■■■■■■■■■■■

...>
[ 호주 3 : 2 시리아]

[당첨자] 3명

kevindeby
ldskleeenomujjass


당첨자가 5명이하이므로 참여자분들 모두에게 보팅하겠습니다.^^
■ 당...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화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3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행복한 수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보클왔어요~

보클 감사합니다.

문화재에 대한 감사한 마음이...^^ 보클!

그렇죠..
해체한것은 아마도 다시 복원작업에 쓰겠죠..
해당 위치등을 표시한것이 있는걸 봐서는요...

Congratulations @ldskl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200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stats-generator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ats-generator님의 Actifit Report Card - TOP 250 leader-board

...| - | -4 | 13,616 | 22
19 | ldsklee | 2,053,127 | 106,915 | +2 | 15,...

오우~~ 이런것까지...

초딩때 소풍자주갔던 곳이네요. ㅋㅋ

미륵사지가 유네스코 문화 유산에 등재됐는줄 몰랐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