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천사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순창에 있는 강천사에 한번 가봤어요..

매표소에서 표를 끊고 들어가면 이렇게 펼쳐지는데요..

이렇게 폭포가 반기네요..

그리고, 여름에 갔었는데.. 물놀이 시설이 있네요..
발담그고 있으니 좋아서 어디 가려고 하지 않네요..

강천사에 오면 꼭 보고 싶은 곳이 바로 이 현수교인데요..
바로 구름다리라고 하지요..

흔들 거리고 해서 가기 좀 힘들것 같지만,
가보면 나름 스릴도 있고 재미도 있습니다.

산에 이런 다리가 있는 곳을 몇군데 가봤는데요..

나름대로 재미가 있어요..

울 막내딸이 올라갔다가 내려오는 모습인데요..
4살짜리가 정말 어른들 빰칠정도로 잘 걸어요..
나중에 산악인이 되지 않을까??
이런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계곡이 옆에 있고 해서 놀수도 있고요..
강천사는 여름에 가볼만한것 같네요..
겨울에도 좋을지 모르겠어요..
나중에는 강천사 주변을 더 다녀 볼생각인데요.
이때는 저의 어머니랑 같이 가서
어머니가 다리가 불편하다고 해서 그냥 몇군데만 보고 왔네요..
아쉬운 여행이었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여행지 정보
● 순창군 팔덕면 강천산



강천사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름이 그립네요! ㅎ

추울때는 여름이 그립고 더울때는 겨울이 그립죠. ㅎㅎ

디클릭사랑♥♥♥

감사합니다.

순준급의 폭포와 계곡이네요~
내년에 꼭 가봐야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다시한번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ㅎ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크리스마스 이브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답클왔습니다 여름 강천사 좋네요^

네 감사합니다.

다리가 무서울것같아요! 꺅꺅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image.png

무서워하죠. 울 큰아들이..
하지만, 전 재미있었어요.. ㅎㅎ

출석부 잘못 보고 다른 포스팅 들렀다 왔습니다 ㅎㅎ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5.59
ETH 3503.8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