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 타워 여행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지난 휴가때 완도여행을 갔다가 왔는데요.,.
포스팅도 좀 했었는데..
자세한 주변을 넣고 싶어서 이렇게 올립니다.
image
올라가면서 본 오나도 풍경입니다.
올라가면서 여러가지 풍경이 저의 눈을 사로 잡았네요..
image
정원을 잘 가꾸워 놨어요..
보시는 것처럼 나무의 모양이 동물 모양으로 가꿔 놓아서 좋네요..
image
길목에 새겨진 벽화가 마음을 사로 잡았네요..
image
이건 입체형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image
새종류도 있고 해양 동물도 있고요..
image
이건 기린 같죠??
image
타워 밑으로 공원이 조성되어 있는 것 같은데요..
내려와서 보니 완도 시내가 보입니다.
이제 날이 저물려고 하니 노을이 생기기 시작하네요..
image

타워로 가려고 보니 벌써 등이 들어오기 시작하는데요.. image 색깔별로 있네요.. image 입장료를 내고 들어갔습니다. image 1층에는 완도를 나타내는 전시물과 홍보가 소개되어 있네요. image 이처럼 말입니다. image 2층입니다. 장보고가 완도에 있었나 봐요.. image 최경주도 완도 출신인가 봅니다. image 타워는 2층이후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는게 편합니다. 계단으로 올라가면 한없이 돌고 돌아서 올가가야 하거든요.. 도착한 타워 정상에서 바라본 완도의 야경입니다. 마치 환타지 쑈를 보는 것 같긴 한데요.. 레이져쑈를 하긴 하는데.. 녹색 선 밖에는 안보이더라고요.. image 전 개인적으로 빨간색 불이 멋지더라고요.. 완도 타워 여행이었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남도 완도군 완도읍 장보고대로 완도타워



완도 타워 여행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steemhunt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emhunt님의 HUNT Token Airdrop Will be Revised | Sponsor Report - #21

... kuberaleez | 203,299 VESTS (101 SP) | 0.01 | 0.018 | 89 |
| ldsklee| 203,288 VESTS (101 SP) | 0.01 | 0.018 | 89 |
| ab7b13 | 203...

완도 타워 멋지군요.
여수 완도 가보고 싶은곳 중에 하나인데 너무 멀어서 ~
언제 날잡아서 꼭 가봐야겠어요

파란색 불빛은 나오지 않나용? ㅋㅋ

녹색은 스팀잇 네드 색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란색 불빛도 있어요.. ㅎㅎ

오홋~!
역시~!

^^

여행 서드파티가 생겼군요...? 덕분에 알았습니다.
친절한 여행기도 감사~ :)

완도라...
한국도 참 가볼 곳이 많습니다~
언제 다 가보려나요~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현재 가입 기념 최초 글 작성 이벤트보팅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오나도라는 지명을 처음들어봤습니다. (다음에 위치정보도 부탁드리겠습니다.~)

위치 정보 입력이 안떠서요. 제컴이 문제가 있는건지 ,
ㅜㅜ

완도에 저런 타워가 있었다니 멋지네요.

완전 유에프오 같은데요!

그래 보이네요.. ㅎㅎㅎ

maikuraki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9/19]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td> sunnyy 숙주불고기 ldsklee/td> [일상] 위험한 봉고차 bbooaae [풋...

완도는 김 밖에 몰랐는데 ㅎㅎ 완도에 멋진 타워가 있었군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15.59
ETH 2542.9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