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인제] 상공50m 스카이워크 , [江原道インジェ] 上空50mスカイウォーク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강원도인제군은 모험레포츠의 천국! 인제군SNS홍보단이 "상공50m 스카이워크"를 체험했습니다.
江原道麟蹄郡は冒険レジャースポーツの天国! 先日、インジェ郡SNS広報団で、冒険レジャースポーツの一つ,「上空50m スカイウォーク」を体験してきました。


우선 안전 안전 장구를 착용하고 승강기를 타고 오릅니다.
まずは、安全具を着用し、昇降機に乗って上に上ります。

위에 도착하면 드디어 안전 장비를 장착하고 스카이 워크 체험! 울타리없는 유리 위를 걸으면서 과제에 도전합니다.
上に到着したら、いよいよ安全器具を装着してスカイワーク体験!フェンスのない、ガラスの上を歩きながら、課題に挑戦したりします。

우선, 야호! 외칩니다!
まずは、ヤッホー!叫びます!韓国でもヤッホーですよ^^

그리고 앞으로 기우뚱.
そして、前のめり。

나는 무서워서 못 했습니다^^;;
私は怖くてできませんでした^^;;

이어 도전한다. 유리없는 곳에 다리를 놓습니다.
続いての課題。ガラスのない所に足を置きます。

친구는 성공! 나는 무서워 ~~~! 도전도 못하고,,,ㅠㅠ
友達は成功!私は怖いよ~~~!挑戦もできず、、、。

마지막 도전은 상체를 뒤로 젖혀 손을 뗍니다. 이것은 무섭다. 두 사람 밖에 할 수 없었습니다. 사진이없는 것이 아쉬워요
最後の挑戦は、後ろのめり。これは怖いですよ。二人しかできませんでした。
写真がないのが、残念。


더 다양한 도전이 있는데 , 우리는 이만큼 체험했습니다.
もっといろんな挑戦があるんでしょうが、私たちはこれだけ体験しました。

인제나르샤파크의 HP를 보면 젊은 사람들이 여러가지 도전하고있는 것이 알 수 있습니다. HP를 참고하세요~
ナルシャパークのHPを見れば、若い人たちがいろいろ挑戦してるのが、わかります。リンクを貼り付けてるので、ぜひのぞいてみてくださいね。

스카이 워크 종료 후 안전 장비를 분리하여 상공 견학. 기념 촬영.
スカイワーク終了後、安全器具をはずして、上空見学。記念撮影。


아래를 보면 무서워~ 갑자기 걸어가지 못하고 손을 잡아주셨습니다^^;;
下を見ると、恐い〜突然歩いて行けず、手を握ってくれました^^ ;;


여기에서 보이는 인제읍입니다.
ここから見えるインジェ邑です。

반대편에는 서든어택.
反対側には、サドンアタック。

서든어택도 경험했기 때문에, 또한 나중에 소개합니다.
サドンアタックも体験したので、また後日ご紹介します。

상공 50M에서 스카이워크! 무섭지 만, 즐거워요!
꼭 도전 해보세요 ^^
上空50Mでのスカイウォーク、スリル満点!怖いけど、楽しいですよ!
ぜひ挑戦してみてください^^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인제군 인제읍 인제나르샤파크(구. 인제 밀리터리 테마파크)

관련 링크
http://m.inje-themepark.com/niabbs4m/inc.php?inc=sub7&fbclid=IwAR2CvMPG8IvyJPuSDoWT3muqdD9dm32p_rhvWO2De4rKUiXbpeBXu45IS3Q


[강원도인제] 상공50m 스카이워크 , 上空50m スカイウォーク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번지점프 할 수 있는곳이 인가요?? 용기내서 올라가셨군요~^^ 내려다보면 아찔 할것 같습니다ㅎㅎ

번지점프 할수있는 곳은 여기서 10분정도 가면 있어요. 여기는 줄없는 번지점프(스카이점프)도 할수있어요. 나중에 소개 할게요 ^^

후덜덜...정말 아찔할 것 같아요~^^

무서운 재미~~^^ 제가 겁이 많았는데 즐거웠어요(^o^)

私は怖いからトライできそうないですが
スリルが好きなら かなり面白いだろうネ!!
2,000円もしますか、

高いよね。でもその価値はあるね^^
るみさんなら、私ができなかった課題にもきっと挑戦すると思うよ👍

こういうのは 絶対に無理無理!
私には楽しくないワ 倒れそうよ(ㅠ-ㅠ)

怖い! 絶対に無理無理!
私には 楽しくないワ〜 倒れそう(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85.94
ETH 2630.94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