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 사진 여행기 ] - 자연이 선사한 예술작품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어느덧 터키여행 3일째가 되어간다.
오늘은 설명보다는 풍경들을 공유하고 싶다.
말그대로 '자연이 선사한 예술작품들' 이었고 황홀함마저 느꼈다.
정말 눈이 행복했고 마음같아서는 일주일동안 구석구석 걸어다녀보고 싶었다.

여기는 터키 '카파도키야', 저번화에서 보여준 '데린구유 지하도시'의 지상 이다.
터키 여행: 데린구유 지하도시 편 [https://steemit.com/tripsteem/@jyinvest/tt20181002t095344507z]

카파도키야

  • 화산재층이 차별침식을 받아 기암괴석들을 만들어낸것이다. 정말 특이하게 생겼다.


암반을 파내고 만든 교회 안에는 프레스코화가 아직도 보존되고 있다.

이곳을 멀리서 보면..... 예술이다....

그리고 '로즈밸리'




마지막으로 이어지는 카샤바 계곡



자연이 선사한 예술작품들... 보기만해도 황홀하다~




터키 [ 사진 여행기 ] - 자연이 선사한 예술작품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카파도키야 멋진곳이죠
안개로 열기구을 못타고 발길을 돌려야 했던곳...
음식은 잘 맞으신가요? ^^

@raah님은 이미다녀오셨나보군요!
매일 캐밥, 양고기스테이크 썰고 있습니다. 당분간 캐밥생각 안날것 같아요 ㅎ

터키에 신기한 곳이 많네요!

네 ㅎ 모든 땅이 곧 관광지인 국가!

재밌게 했던 게임 어쌔신크리드 배경같네요.^^

실제 배경일수도? ㅎㅎ

안녕하세요.@trips.teem입니다. 오늘은 글이 따로 필요없으실듯합니다. 여행 사진만 봐도 여행기가 꽉찬 느낌!! 터키 여행기 아직 많이 남으신거죠? 터키여행은 계속 보고싶습니다. ~

넵 1-2개 남았을거라 봅니다. 땡큐 트림스팁!

우와.. 쩌...쩐닷..

너무 행복합니다 ㅎ

터키도 참 매력적이네요!
언젠가 저도 기회가 된다면...

정말 매력적이에요. 개인적으로는 서유럽 보다 더!

자연이 멋집니다. 그런데 왠지 목이 마릅니다. ㅎㅎ 물 마시고 싶어졌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건그렇죠? 저는 다행히도 물을 많이 챙겨갔습니다 ㅎ

우와~~~ 막 열기구같은거 타야할것 같고 그렇네요. 너무나 멋집니다. ^^

열기구 타는곳도 있는데, 열기구 사고 뉴스를 하도 많이 봐서 참아 못타겠네요 ㅎ

(╹◡╹)정말 멋진데요~ 사진들도 정말 좋아요. 터키도 언젠가는 가보고싶은 곳이에요~

감사합니다 @aaronhong님 정말 멋집니다.

정말 신비롭고 아름다운 곳이네요.
입이 떡 벌어집니다.

저도 벌어진 입 아직도 닫는중입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731.36
ETH 2678.0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