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여행기 1편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트립스팀으로 돌아왔습니다~
지난번 일본 후쿠오카에서의 첫일정으로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후쿠오카에 도착해서 호텔 체크인 후 식사를 간단히 하고 첫 일정을 소화 하였는데요 바로 후쿠오카타워가 있는 모모치해변쪽으로 향했습니다~

후쿠오카에 도착하니 기분이 묘했습니다~
처음 일본에서 버스도 타고가니 걱정반 기대반으로 향했습니다.

처음은 인공해변인 모모치 해변에 도착해서 이국적인 풍경을 감상했구요~ 해변 안쪽으로의 멋진 건물에는 결혼식 전용 구역이라 입장은 불가했지만 이국적이라 더 멋졌던것 같습니다.

시간을 오래 두고 볼곳은 아니라 가볍게 둘러보고 후쿠오카 타워쪽으로 향했는데...타워에 올라가려고보니 줄이 너무 길어 외부에서 인증샷만 남겼습니다 ㅎㅎ

타워에 불이 들어오니 굉장히 아름답고 또한 높아서 폰 사진에 한번에 담기가 좀 힘들었답니다.

많은 분들이 외부에서 저마다 인증샷을 남기고 있었는데 저녁을 먹으러 돌아가는길에 보니 인증샷을 위한 촬영전용 구역도 있었는데 아이디어가 좋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적당한 포인트에 휴대폰은 거치하여 찍을 수 있게 만들었더라구요~^^

사진을 다시 둘러보니 이번 여행이 거의 먹는게 주였구나라는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ㅎㅎ

그럼 다음편에서 다시 뵐게요~ 행복한 하루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 )


여행지 정보
● 일본 후쿠오카 현 후쿠오카 시 사와라 구 모모치하마 2 Chome−3−26 후쿠오카 타워



후쿠오카 여행기 1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북이오(@bukio)가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꾸준히 계속 이어가겠습니다~^^

후쿠오카도 한번 가봐야할텐데 말이죠 ^^ 일본은 도쿄와 나고야만 가봤어요 ㅠ

저도 도쿄한번 이번이 두번째였습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감사합니다~^^

야경이 넘나 멋지군요^^

조명이 켜지니 타워가 참 이쁘더라구요ㅎㅎ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일본은 어디가나 랜드마크 타워가 하나씩 즐비해있네요~!!ㅋ다음여행기도 기대하겠습니다.!!( 후쿠오카 가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타워가 정말 멋지군요~ㅎㅎ

가까이 보니 꽤높고 조명이 이쁘더라구요~^^

결혼식장 너무 로멘틱하네요! 와우~~~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후쿠오카쪽은 한번도 안가봤는데 사진 보느 가고 싶어지네요ㅎㅎㅎ

와... 타워 조명 정말 예술입니다!
디클릭 답방 왔어요~^^

오 타워 예쁘네요. 진짜 길어서 사진찍기 힘들거같아요 ㅋㅋ
여행은 먹는 낙이죠 후후후~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