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서 그 유명한 제니쿠키 사봤습니다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홍콩가면 꼭 사야하는 아이템 중에 빠지지 않는게 제니 베이커리의 제니쿠키입니다!!

알고보니 아무데서나 파는게 아니더군요
정확한 위치 정보와 발품을 팔아야 겨우 살수 있는 거였습니다 ㅠㅠ
기억을 꺼내자니 홍콩에 갔을 때가 7월이라 더워서 혼났습니다.

홍콩에서는 제니쿠키를 살 수 있는 곳이 두 군데 있습니다.
셩완과 침사추이
셩완은 홍콩섬, 침사추이는 구룡반도쪽입니다

저는 침사추이점으로 쿠키를 사러 갔습니다

침사추이점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Shop 24 Ground Floor & Shop 42 1st Floor Mirador Mansion 62 Nathan Road Tsim Sha Tsui Kowloon HK, 62 Nathan Rd, Tsim Sha Tsui, 홍콩

침사추이 역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그런데 침사추이역과 붙어 있는 isquare 백화점 건너편이기도 한 미라도 맨션에 있습니다.

역에서 바로 가는 방법은 D2출구로 나와 inisfree 매장을 찾으시면 되고 길 건너편인 iSquare 백화점에서도 길 건너편에 inisfree 매장이 어딨는지를
찾으시면 됩니다.

저는 iSquare 백화점에서 쇼핑도 할겸 더위를 피해 쉬고 있던터라 길 건너편에서 제니베이커리 찾기에 돌입합니다.

이거 도무지 이렇게 복잡한 곳에서 미라도 멘션은 커녕 이니스프리 매장도 눈에 안들어 오더군요

다시 홍콩 더위에 멘탈이 반쯤 나가기 직전,

드디어 이니스프리 매장이 보이더군요

그리고 바로 옆에 눈 뚫어져라 쳐다보니 미라도 멘션이라는 글자도 보이구요~

그래서 길 건너 미라도 멘션으로 들어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한국어로 된 안내문구도 보이더군요
1층으로 올라가 42호를 찾으라는 군요
영국식이라 1층은 우리의 2층에 해당됩니다

1층으로 올라가시면 좀 당황하시게 됩니다.
거의 폐업 직전의 건물 같거든요

어쨌든 결국 42호를 찾았습니다~^^

건물 내부는 한산한데 이 매장만 이렇게 사람들이 줄을 서 있는게 마냥 희한하더군요

제니 베이커리에서는 이렇게 다양한 제과를 팔고는 있습니다만... 거의 대부분 쿠키만 사가더군요

한참을 기다려 드디어 입수~~^^

귀국후에 개봉해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그렇게 고생해서 샀는데 정작 저는 한입도 못 먹어봤다지요 ㅋㅋ




홍콩에서 그 유명한 제니쿠키 사봤습니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으아...한개는 남겨주셨어야쥬..아쉽넹~

근데 이거 현백에서 팔더라구요 ㅋㅋㅋㅋ

흐억~

Posted using Partiko iOS

아름다운 쿠키의 자태~~
맛이 궁금한데, 못드셨다니 여쭤볼 수 없네요... ㅠㅠ

맛있겠죠~^^

Posted using Partiko iOS

이것이 말로만듣던 그것이군요. 홍콩이 찾기 힘들어도 구글맵과 블로그 검색의 힘이면 찾아낼 수 있더라구요. ^^

네~ 홍콩 여행시에 한국 블로그는 필수더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곰돌이가 @realprince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3을 보팅해서 $0.020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141번 $27.314을 보팅해서 $26.61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제니 쿠키란게 있네요.
속 내용물을 보니 한국 과자 중에 비슷하게 생긴걸 본 것도 같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한국에도 홍콩에도 비슷한 과자 많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곰돌이가 @lucky2015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2을 보팅해서 $0.021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142번 $27.316을 보팅해서 $26.633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ㅎㅎㅎㅎ
사셨는데 못먹어서 아쉽겠네요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요

살사루녹는답니다~ ㅋ

Posted using Partiko iOS

홍콩 다녀오면 반드시 사오는 과자.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힘들어서 담부턴 안사려고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이거 저도 선물 받아 먹어 봤어요~
그 부드러움과 달달한 맛이란!!
ㅎㅎ

정말 맛있다~라고 하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지인이 사온 적이 있어 먹어봤는데, 사르르 녹더라구요~ 못드셨다니 아쉽지만.... 아내랑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셨을거 같아요!!

^^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일단 틴케이스도 너무 이쁘고, 쿠키도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그렇게 힘들게 찾아가야 하는 곳이군요. 백화점 길건너 라고 표시되어도 자세한 정보 없인 절대로 찾을 수 없겠네요... ㅎㅎ

홍콩의 그 찌는듯한 무더위에 찾아가다보면 너무 힘들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홍콩 가면 상징적으로 사오게되는 쿠키 ~
아 먹고프네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639.07
ETH 2982.91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