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1] 피아노폭포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jarapark83 입니다.

처음으로 여행 간 곳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얼마전에 경기도 남양주시에 있는 피아노폭포를 한번 다녀왔습니다.

인공폭포로 남양주시 하수처리장에서 관리를 하는 폭포현황입니다.

물고기들도 있고

멀리서 찍은 사진인데 앞에 피아노 모양의 화장실 모습입니다.


피아노화장실 정면 사진입니다.


화장실 내부 모습입니다. 안에서 밖을 감상할 수 있도록 잘되어있습니다.

화장실 안에서 밖을 찍은 사진입니다.


밖에 가족들이 간단하게 놀이를 할 수 있도록 간단한 놀이도 있고, 한편에 피아노도 칠 수 있도록 피아노도 있었습니다.

폭포도 보고 주위 배경도 보고 하니 나름 유익하게 보낸 하루였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피아노폭포



[여행 #1] 피아노폭포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나들이하기 좋은 곳이네요😁😁

네 나들이 한번 가기에 좋은 곳 같습니다~^^

여름에 수영장도 만들어지는 곳이라 저도 종종 가는곳인데 괜시리 반갑네요 ^-^

네 오랜만에 나들이 갔었는데 좋았던거 같습니다~^^

아 저기가 폭포 였군요.. 늘 그냥 지나가다 피아노 모양 카페인가 이런 생각만 했는데 ^^ 저도 다음에 한번 가봐야 겠어요 ㅎㅎ

네 한번 들려보세요~ 나름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와우 이렇게 피아노스러운곳이 있었다니! ㅎㅎ

팔로우 할게요 @jarapark83

네 감사합니다~^^

폭포가 범상치 않습니다~^^ 아이들과 주말에 가볼 만한 곳인것 같아요. ^^

네 시간 나실때 한번 놀러 가보시면 좋을거에요~^^

아 그래서 피아노 폭포구나^^

네 저도 가보고 알게 되었네요~^^

건물이 특이한데... 옆에 폭포도 멋지네요^^

네 화장실이 피아노 모양이어서 특이하기도 했는데 폭포 주변 배경도 괜찮더라고요~^^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피아노 건물도 이뿌고 폭포도 이뿌고 우리나라에도 이런곳 있었네요!! 앞으로도 좋은 여행지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런곳이 있었네요.

네 저도 가봤는데 사람들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세상에서 가장 멋진 화장실이네요~

네 저도 피아노 모양 화장실이 특이해 보이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25.38
ETH 2645.15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