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낙원, 방비엥 블루라군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동남아 추천 여행지로 각광 받는 라오스 방비엥을 아시나요?

지금이야 방송 등을 통해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한 관광지가 된 방비엥이지만 여전히 각종 액티비티를 하기 좋은 저렴한 여행지이죠. 사실상 몇년 사이 방송 보고 방문한 한국인 관광객들로 인해 물가가 상당히 많이 올랐지만, 툭툭이 흥정만 잘 하면 여전히 비싸지 않게 다닐 수 있습니다.

방비엥에는 많은 액티비티가 있지만 그 중 블루라군 짚라인도 유명하죠. 블루라군은 그냥 가도 맥주 한 잔 손에 들고 구경하다가 다이빙 하기 좋은 곳입니다. 안전사고에 대해선 스스로 좀 조심해야 하는 부분이 있지만요.

2년 전 당시, 체류시간은 마음대로 하고 방비엥 숙소에서 왕복 + 구명쪼끼 2개 해서 10만킵에 툭툭이를 탔습니다.

블루라군 가는 길

길가에 소가 참 많아요. 기사가 계속 빵빵거리면서 소들을 몰아내려 하는데 별 효과가 없어요 ㅋㅋ

자연 속에서 힐링하기 좋은 블루라군 도착!

블루라군

다이빙 하는 나무에 올라 한명씩 풍덩 빠집니다. 각자 알아서 질서를 지키고 있지요. 전 수영을 못 해서 패스...
나름 워터슬라이드...도 있는데 얼마더라? 돈 내면 죽을때까지 탄다고 써있어요.

블루라군 다이빙

아 근처에 매점이 있어서 맥주도 마시면서 놀았습니다. 비어라오와 가격 차이가 그리 안 나는 하이네켄 4병에 6만낍! 화장실 입장료는 2천낍입니다.

수영도 못하는데 두시간 가까이 놀다보니 지치네요. 우리를 태워준 툭툭이 기사를 찾아 가자고 했습니다. 일단 그 기사는 우리를 잘 알아봐요 ㅋㅋㅋ 찾기 그리 어렵지 않음

방비엥

방비엥은 정말 힐링에 도움이 되는 곳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블로그에 올렸던 포스팅 첨부합니다.

방비엥 최대 인기 여행지, 블루라군 사진들, 비용 정리 http://jino.me/3058



숨겨진 낙원, 방비엥 블루라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전2년전에 방비엥에서 한파를만났죠 ㅋㅋㅋ

저도 2년 전에 간 후기였습니다 ㅎㅎ

아 여기 티비에서 많이 본곳이군 ~ 블루라군~ 라오스도 배낭여행의 성지죠?
꽃청춘에서 유연석하고 바로 손호준이 갔던게 생각나네요.. 아닌가 ㅎㅎ;;

티비에 워낙 많이 나와서 뭐가 어디 나온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

여기는 예전에 티비를 보고 환상을 가진 곳인데... 이제는 아이의 엄마가 되어 자유롭게 즐기지는 못하지만 ㅠ 결혼전에 다녀왔어야 했나봐요 ㅋㅋ

친한 누나는 아들 데리고도 가더라고요~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 감사합니다. 다이빙 하는 나무 정말 유명한 곳이죠~ 좋은 여행기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ijin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혹시 여기가 브룩실즈나왔던 그 블루라군인가요~ 트립스-팀 계속보고있으니 여행가고 싶어지네요~

그건 잘 모르겠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2435.23
ETH 3369.4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