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푸켓] 가즈아~~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출발 한시간 전이라 시간도 남아 글을 남깁니다

드디어 가네요

어제 저녁 짐을 다 싸고 회사로 왔습니다 퇴근 후 주차만하고 바로 공항버스타러갈랬는데 오마이갓 다이빙자격증을 두고 왔네요

다이빙컴퓨터는 챙기고 자격증을 빼먹다니

캡쳐해둔것도 없고해서 주차 후 집가서 자격증을 챙겨서 다시 짐을 들고 왔네요

어제 짐 왜 쌌니

이거하나면 충분한데 렌즈용액이 100미리가 넘어ㅠ 백팩까지 두개들고왔네요

몇일간 절 지켜줄 와이파이도시락도 챙기고(보통 유심칩 바꾸는데 혹여나 한국에서 전화 올까봐 카톡으로 대화하겠지만 그냥 나도 한번 써보고싶었기도함)

짐부치러가는데....아 아시아나ㅡㅡ줄이 길면 미리 잘라서 분배하던가 한참지나 분배를하네요 항공편마다관리안해서 이런일이 생기는것 같네요 내짐은 제대로 올지..

여튼

너무 빨리도착해서 이러고 있네요

점심때 사장님이 피자사줘서 기내식 전까지 안먹어도 될줄알았는데

죠리퐁 열풍이라길래 먹어봤는데 ㅡㅡ 나의 죠리퐁은 이렇지않았다!!!

소세지베이글은 짭짤하니 맛나네요ㅎㅎ

그리고 진짜 짱짱인 인천공항입니다

충전이나 하다가 가야지

아직도 40분이나 남았네요ㅠ

안전한비행이 되길..

아 이런 펜 안가져왔다...ㅠㅠ


여행지 정보
● 인천광역시 운서동 인천국제공항T1



[여행 - 푸켓] 가즈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잘다녀오세요

시작부터 마음만 앞선게 느껴지는걸요??
이런 여행이 진짜지요..
잘 다녀오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간만에 제대로 휴가라신나네요

드디어 가시는 군요 잘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잘도착해서놀고있네요

오~부럽습니다 즐거운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ㅎㅎ

팬? 볼펜? 무슨 팬요? 암튼 여행 엄청 부러워요. 잘 다녀오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수정했었어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다이빙컴퓨터는 뭔가요?

시계같아보이지만 컴퓨터인 하얀시계요

잘 다녀와요ㅋㅋㅋ 수중 촬영 기대해봄!!

제가 찍는건아니라 받아야ㅎㅎ

Hi @hyokhyo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55 which ranks you at #463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60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679.84
ETH 2442.1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