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서울에 가면 가봐야할 곳이 또 생겼군요. 위시리스트에 넣어 두겠습니다.

내년 정식 오픈때는 입장료가 있나봐요.

서울 필수 여행코스가 된 느낌인데요? 서울 방문할때 꼭 한번 가보겠습니다.

앙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영광입니다 ^-^

눈 뻘개지도록 뒤척이다
반님 포스팅보니 반갑네요
가까우면 아이들 데리고 당장 가보고
싶네요
자신에게 ...아자~~ ㅎㅎ

꾸준히 뵈어요..

정말 좋네요! 나중에 한번 꼭 가봐야겠습니다.
이런걸 보면 애들도 엄청 좋아할건데 말입니다

평일에 한번 다녀가세요..
주말엔 조금 여유가 없더라구요.
사람들에게 좀 치였어요 ㅎㅎ

서울에도 식물원이 생겼군요.

네 마곡에 생겼는데 규모가 어마어마합니다 ^-^

발 빠르게 다녀오셨군요.
여기도 인기 여행지가 될것 같습니다 ^^

무료 개장일때 얼른얼른 다녀오려구요 ㅎㅎ

축구장70배.... 한바퀴돌면 운동 엄청 되겠는데요? ㅎ

하도 커서 길을 모르겠더라구요 ㅋㅋ
한바퀴 돌고싶어도 ㅋㅋㅋㅋㅋㅋ

이곳은 얼마전 뉴스에서 봤던 곳이네요ㅎ
축구장 70개라니 크기가 어마어마 한건데 식물원이라기보다 식물들이 사는 도시라고 해야겠어요~^^

제가 지금 사는 강서구를 참 별로라고 생각했는대 서울식물원이 생겨서 이제 맘 잡고 살려구요 ㅎㅎㅎㅎ

요즘 산으로 들로 다니느라 스팀잇 들여다 볼 시간이 없어
못들어 왔더니 많은 글이 올라와 있네요
마곡지구에 저리큰 식물원이 한번 가봐야 겠어요.

마곡이 요즘 참 핫하네요 ^-^

우와. 규모도 놀랍지만 시설이 좋아보이네요. 요즘은 우리나라도 좋은곳이 너무 많네요. ^^

외국가면 보타닉가든이 그렇게 부럽던데 이제 덜 부러워해도 되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