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컥!!! 천명!!!! 그중에 나도 있지 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반아!!! 여기 당첨되다니!!!
소시지만들기....정말 희귀한체험했네 유빈이!
동물들과의 교감도 넘나 좋아보이고~
완전 대리만족하며 보았어^-^

언니도 신청했었군요 ㅠㅡㅠ
같이 우연이라도 만났으면 좋았을텐데.. ㅠㅡㅠ

고창 상하면은 자주 지나가는 곳인데 인근에 갯벌 체험도 할 수 있구요.. 상하농원은 몰랐네요.. 아이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된듯 합니다^^

저도 상하면이라서 상하목장인지 이번에 처음 알았지 모예요..

상하목장이면 고급우유로 유명한 곳 아닌가요?
아주 훌륭한 체험인 것 같습니다^^

맞습니다.
상하우유 가 있지요
어제도 마트에서 상하우유를 샀답니다 ^-^

정말 좋은 기회였겠네요. 이거야말로 체험학습! 저도 상하목장 우유 몇번 먹어본 것 같아요.

저희 아이가 상하우유가 맛이 있데요 ㅡㅡㅋ 어제도 마트에서 상하우유를 샀답니다... 좀 비싸지요 ^-^;

무엇보다도 경쟁률이 어마무시하군요 ㅎㄷㄷ.. 1000명중 15명이라.. 경쟁률 덕에 더욱 특별히 기억에 남는 시간이 되었을 것 같아요^^

요즘 연인들도 데이트하러 많이들 가시더라구요 ㅎ
경쟁률이 사람을 으쓱하게 하네요 ^-^;

와 1000대 15!!
날씨는 조금 그랬지만 완전 좋은 체험여행이었겠습니다.
거기다 공짜 ㅎㅎㅎ

그게 중요하죠..
Free charge ^-^

당첨이 어려운 이유가 있네요. 정말 알찬 체험기회네요. ^^

저는 집에와서 실신했답니다 ^-^
아이 체력이 저보다 더 좋음을 깨닫는 날이였어요 ㅋ

아~이렇게 괜찮은 프로그램이 있었다니...더 대단한건 1천중 15명에 되셨다니...^^ 아이들 체험 프로그램이 괜찮네요~아이들과 가볼 만 한 곳으로 상하목장 저장해두겠습니다^^

네 요즘 연인 가족 나들이로 많이들 가시더라규요 ^-^ 저장 감사합니다 ♡

아이들 체험목장이네요. 신났겠어요.

앙 감사합니다 :D

^_^ 보기좋습니다... 목장체험 저도 해보고 싶네요. ㅎ

그 마음 저도 알지요 ㅋㅋ
저도 재미나더라구요 ㅎ
젖 짜기도 해보면 좋을텐데 그건 못해봤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7.05
ETH 3065.1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