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촌부리 물소 경기]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238회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photo : Thaiger News

-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 버립니다.

매년 10월이면 촌부리에서는 100년 이상 된 전통의 레이싱 준비로 들썩입니다.
이날을 위하여 일 년간 기들여진 버팔로들이 10월의 2주동안 경주를 펼칩니다.
촌부리 물소 경기 축제는 전통적인 태국의 불교일인 사순절과 스님들의 안거가 끝나는 기간 억 판싸인 10월 중순 이후에 펼쳐집니다. 바쁜 농번기가 지나고 지역적인 전통을 살려 여러가지의 행사를 만들어 지역의 축제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축제의 유래중에 지난 시절 촌부리 지방의 농민들이 사찰에 모여 스님들께 공양물을 바치고 남은 농사물들은 마을 사람들에게 판매하였습니다. 그들에게 무료한 시간을 달래 즐길거리가 필요하여 시작 되었지만 이제 해댕 축제는 지역 사회를 살리는 주요 축제가 되었습니다. 축제는 조정과 발전을 거듭하여 매년 10월중에 2주 동안 열리며 올해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10월23일에 펼쳐집니다.
행사는 촌부리 시청앞 도로에 만들어진 특설 코스에서 벌어집니다.
물소 레이싱 이외에 잘가장 아름다운 버팔로 경연 대회도 있습니다.
축제의 또 다른 재미는 먹거리입니다. 수많은 먹거리가 관광객들의 빌길을 멈추게 할것입니다.
태국을 방문 하시는 분들께서는 차량을 빌려서 이동하는것도 촣지만 시외버스로 이동하여 로칼의 생활을 느껴보십시요.
이동 방법

방콕에서는 Mochit Bus Terminal 과 Ekamai Estern Bus Terminal에서 수시로 운행되는 시외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120밧 입니다. 아마도 여행객들은 에까마이 터미널에서 타시는게 용이할것입니다. 모칫과 에까마이 역 모두 BTS지상철로 연결 됩니다. 시외버스로 이동은 1시간30분 소요됩니다.
20181013-03.jpg
Photo : Tourism Authority of Thailand & Thaiger news

축제위치 : ตำบล บางปลาสร้อย อำเภอเมืองชลบุรี ชลบุรี 20000
일정 : 2018년 10월23일


@kyunga님 마크다운 사용하였니다.

**** "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이백 설흔 일곱 번 째!"

스팀잇은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생활속에 녹여 놓은 우주입니다.

237회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보팅하여주신 분들이십니다. 감사합니다.

@soosoo님께서 아무말 댓글에 보팅을 아래와 같이 지원 하시고 계십니다. 이 은혜를 어찌~~~~~
20180810-13.jpg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자리이타의 실천!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그냥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본 포스팅엔 고래분들의 애정어린 보팅 난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뉴비를 위하여 작은 보팅을 나누어 조금씩 댓글에 보팅을 해주시면 안될까요?

한국의 너무 추운 혹한기!
주변에 나무 심기를 해야 합니다!
도심에 나무를, 시골에도 나무를, 바닷가에도 나무를, 산간에도 나무를
미세먼지도 나무가 답입니다.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지구를 푸르게 푸르게

아유타야에서 만난 아이들


박물관 주차장에서 만난 아이들입니다.
한 아이가 쳐다보기에 손을 흔들어 주었더니 시선 집중을 받아버렸습니다.
아유 ~~~~ 행복합니다.

신나고 편하고 행복한 주말 만드십시요~~




[촌부리 물소 경기]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238회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나름 속도감이 있어보이네요. 그래도 소라서 느린줄 알았는데요. ^^

빠릅니다. 무척. 코끼리가 화나면 시속 40킬로로 달린다더군요.

안장도 없이 소를 타고 전력질주라니 정말 엄청나네요...
사진만 봐도 박진감이 넘칩니다!!!

연습을 많이 한 기수와 버팔로가 한 몸으로 움직입니다.

BTS가 방탄소년단의 BTS는 아니겠지요? ㅎㅎㅎ

방탄소년단이 나오자 태국은 흥분 합니다.
방콕의 지상철 명칭이 BTS이거든요.
Bangkok Mass Transit System의 약자입니다. ㅋㅋ

그러면 방콕의 BTS가 먼저겠죠?

1998년에 생겼지요.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메인 사진만 보고는 스페인인줄 알았네요 ㅋㅋ 물소타고 달리는 건 처음보는 것 같은데 방콕에 저런 경기가 있다니 신기하네요~^^ '아유타에서 아이유 같은 아이들을 만나셨군요?!' ..; 아무말이나 남겨보라 하셔서 한번 남겨보았습니다 ㅋㅋ 힙맨님의 힙한 여행기 앞으로도 올려주세요~^^

아무말 남기시면 보팅이 날라갑니다.
팔로우 합니다.
아유타야에서 아이유 같은 아이들 표현 너무 좋습니다.

버팔로의 뿔이 날카로워 보이네요. 소들이 부딪히면 사람과 소 모두 크게 다칠 수도 있겠어요.

레이싱이니 사고도 나더군요.

버팔로 레이싱도 재밌을 것 같네요.

과격하지요. 손에 땀을 쥡니다.

첫번째 사진 정말 잘 찍으셨네요^^

아! 그사진은 제가 찍은것 아닙니다. 트립스팀에서 사진 출처를 표기 할 스가 없더군요. ㅠㅠ

자전거 여행에서 무사 귀환하신규?
물소 타고 달리기 짜릿하겠습니다. ㅎㅎ

화요일에 돌아왔어유!!

버팔로 경주네요? 재밌겠다...ㅎㅎ 저기 아무나 참가할 수 있는건가요?
준비하셔서 히마판님도 내년에 도전해 보세요~ ㅋㅋ

ㅎㅎㅎ 소등에 올라타기도 힘들듯 합니다.

그러니까 지금부터 준비를 하셔야죠!! 히마판님 참여하시면 제가 직접 응원가겠습니다~ ㅋㅋ

자전거루 옆에서 달리면 안되겠지요?

태국의 유명한 축제네요. 가려다가 급히 인도로 넘어가는 바람에 가지 못 했던 기억이 납니다 ㅠ

유명하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171.46
ETH 2472.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