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시작해보는 목포여행기 #06 연희네슈퍼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여기는 구시가지 안쪽에 있어요
전 아직 이 영화를 못봤는데
유명스팟이라 하니 가봐야쥬 ㅎㅎ

내부수리중이라 안에는 못 들어가봤어요
아쉽네요

녹색 택시가 한대 서있네요
스텔라기종이라고 하더라구요
진짜 오래된 택시네요

안쪽을 들여다보니
그래도 오토매틱이네요 ㅎㅎㅎ
수동일줄알았는데

옛날 공중전화도 있고요

위쪽으로 올라가면
시화골목

1980년대로 돌아간듯한
공고판

그리고 게시판

목포는 남진이쥬 ㅎㅎ
음반 전시도 된곳이 있었어요

골목을 구비구비 따라가 봅니다

시화가 한두편씩 붙어있더라구요

힘드러워서 이 집만 구경하고 갑니다 ㅎㅎㅎ
좁은골목안쪽집

이런사람은 꼭 신고하세요(1984년 공고물입니다 ㅎㅎ)
30년도 넘었는데 상금이 꽤 쎕니다

교복 빌려주는곳에서
장난감도 파네요
옛날 장난감들이요~

다들 조랑말좀 튕겨보셨나요??

옛날 게임기는 이렇게 생겼네요
전 그래도 바로보이는 모티터있는 게임기 썼는디~

추억의 말타기도 있고요 ㅎㅎ

마을전경이예요
좀 위로 올라가면
바다도 보이고
좋더라구요
이런 구비구비 골목이 좋아져서 큰일이네요

유달산 케이블카도 공사중이고
원래는 올초에 오픈한다고 했는데
공사가 미뤄지고 있나봐요
뭘해도 안전이쥬~~

이렇게 구시가지 여행을 살짝 마쳐봅니다 ~
목포역에서 여기까지
슬슬 걸어다니면서
구경했어요
거리도 그리 멀지 않아서
편한 신발 신고 가시면 충분히 돌아보실수 있습니다 ~



슬슬시작해보는 목포여행기 #06 연희네슈퍼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추억이 새록새록한 곳이네요 ㅋㅋㅋ

추억이 새록새록이면 나이가 들었다는 ㅋㅋㅋㅋㅋ
요즘 애들은 저런거 아예 모르더라구요
진짜 박물관이나 가야 보게 될줄이야 ㅎㅎ

추억의 조랑말 정말 반갑네요 ㅎㅎㅎ

조랑말 진짜 조만한걸 탈수 있었다는게 신기하고요 ㅎㅎㅎ
요즘도 저거 운행하면 돈 좀 벌거 같은데 ㅋㅋㅋㅋ

동업하실래요?? ㅋㅋㅋ

Congratulations! I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r post has been selected as a daily Featured Post of my personal curation project! You can find the daily Featured Post HERE.
I upvoted your contribution and I put it on the list because to my mind your post is what I call a quality content!
I am @miti, a manual curator that shall make available all his Steem Power to authors deserving of support. Let's make STEEM great again!
Have a nice day and keep up the good work!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735.97
ETH 3533.64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