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구경 가자꾸나~ 2탄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코스모스 축제때 만났던 친구를
이제야 다시만났네요
지척에 사는데도 얼굴보기가
ㅎㅎ

급만남 성사에
또 꽃구경하러~
얘가 또 꽃을좋아하더라구요

이번주 10일부터
구리한강시민공원에서
유채꽃축제가 열립니다~~

사람 몰리기전에 미리구경하기~~

이런등이 곳곳에 설치가되어서
밤에오면 이쁠거같아요~~

원두막위에서
보이는 뷰예요
너무 이쁘쥬?

유채꽃 만발~~

저멀리 롯데타워도 보이쥬?

한적하니 걷고싶은길인데
아직축제전이라 못들어가요 ㅎ

밤에보면이쁘겠다.jpg

솟대도 너무 이쁘구요
하늘이 좀더 파랬으면~~

한강변으로
억새도 가득이더라구요
하늘공원안가도 되겠더라구요ㅎㅎㅎ

아침부터 꽃구경했더니
어찌나 배가고픈지
이렇게 이쁜길을 빠른걸음으로
걸어 밥먹으러 고고고~~ ㅎㅎㅎ

이번주 유채꽃 축제 있으니
많이들 보러오세요~~
샤랄라 원피스에 밀짚모자좀
장착하시구요~~~ ㅎㅎㅎ




꽃구경 가자꾸나~ 2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꽃구경도 사람없을때 봐야 좋은것 같네요! 사람구경하다 볼일 다보는것 보다는...ㅎㅎ

그래서 일찍 다녀왔습니다
친구찬스써서요 ㅎㅎㅎ

ㄱㄱㅑ~ 유채꽃!! 보기만 해도 기분좋네요~

ㅎㅎ 너무 이쁜데
제주도에서 보고싶은 소망이 있구먼유~ ㅎㅎㅎ

개막전이라도 그냥 패스시켜주지..본다고 없어지는것도 아닌데 말이죠..ㅋㅋ

꽃이 훼손될까봐 그런거 같아요
전 살살 다니는데 ㅎㅎㅎ

요즘 한창 꽃 축제 많이 하는거 같아요^^

유채가고 장미올거 같아요
우리동네 장미축제도 기대되네요~~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300 which ranks you at #2044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70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114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miti님이 greenlatt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iti님의 My daily Manual curation report (2019-05-07) - 174 outgoing votes Yesterday!!

...indinazeez|LINK|4%|
|g-dubs|LINK|4%|
|goldmonkey|LINK|4%|
|greenlatteLINK|4%|
|gunnarheilmann|LINK|4%|
|h8551336|LINK|8%|
|happy...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20.20
ETH 3494.6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