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뫼성지를 소개합니다.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 입니다.

오랜만에 햇살가득한 하루군요
몇일 미세먼지 심각하더니 오늘은 맑음 맑음 하니 정말 좋네요 ^^
환기도 마음껏 시킬수 있어 기분이 좋은 하루였답니다.

언제나 푸른 소나무가 있어 공기가 더욱 좋은 솔뫼성지 입니다.
프란체스코 교왕님이 방문하셔서 더욱 유명한 솔뫼성지입니다.
넓지는 않지만, 아이와 즐길수 있는곳이랍니다.
푸른잔디밭도 있고 , 아이를 위한 무대도 있어 나름의 공연도 할수 있는곳이랍니다.
맑은 공기와 소나무가 어울어진 솔뫼성지 조금만 일찍 갔으면 코스모스길도 있었을텐데 살짝아쉬워집니다.
푸른하늘이 너무도 매력적입니다.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즐거운 밤 되세요 ^^



솔뫼성지를 소개합니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푸른 소나무가 너무 예술입니다.
너무 멋진곳입니다.
교황님이 다녀가셔서 그런가 더욱 좋아보이는거 같습니다.
저도 언제 한번 가봐야겠군요

솔뫼성지 너무 멋있군요
소나무 숲이 답답한 마음을 시원하게 해주는거 같습니다.
소나무 숲 향이 전해지는듯합니다.

기분전환 할때 산책하기에 좋은 곳인것 같네요ㅎㅎ

'소나무긴 우거진 산'이라는 뜻을 가지고 군요~ 한옥과 어우려져 너무 예쁜것 같아요~^^

당진에 있는거죠?ㅋ
당진가볼만한곳에 있던데 궁금했는데 요기서 보네요 ㅎ

혹시 위에 머리 커지신 (?) 분이 교황님 이신가요? 웃으면 안될 것 같은데 재미있네요. ^^ 뭔가 이 곳에 가면 마음이 정화될 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4.34
ETH 2560.1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