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리안의 10분 여행 #19 - 첫 눈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드디어 첫눈이 내렸네요. 11월 중에 눈이 내릴 거라 생각했는데, 오늘이 그날이 되었어요. 마누라 출근해야 하는데 차에 눈이 쌓여서 눈 치우러 나갔습니다. 집에 있던 조그마한 쓰레받기를 가지고 갔는데, 생각보다 쓸만했어요. 마누라 출근 후 눈 내리는 주변을 둘러보며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신 분들께서는 잠시 눈구경을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집 근처

마누라가 출근하고 집 근처부터 먼저 둘러 봅니다. 그리고 근처 공원길로 가봅니다.

눈 내리는 공원길

첫 눈을 맞이한 공원길은 나름대로 멋진 모습을 만들어가고 있었습니다. 저 보라고 기다려준 것일까요? 착각은 자유겠지요. ㅎㅎㅎㅎㅎ


가을과 겨울의 공존

눈은 보통 겨울에 내리는데, 11월은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시기죠. 11월에 내리는 눈이 흔치 않은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눈이 오네요. 아직 가을이 지나가지 않아 떨어지지 않은 나뭇잎들이 있습니다. 가을과 겨울의 모습을 모두 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카메라가 좋지 않아 아쉽네요. 내년에 약정이 끝나면, 돈이 조금 더 들더라도 카메라가 좋은 스마트 폰을 사야겠습니다.


첫눈이 주제라 지도 등록은 따로 하지 않았어요. 첫눈이 녹기 전에 구경 한번 해보세요. ^^



도리안의 10분 여행 #19 - 첫 눈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도리안님의 10분 여행 시리즈가 벌써 19번째시군요 ~~ 빠밤빠밤!!! 100번째 200번째...할아버지가 되실때까지 10분 여행지 저희와 함께해주세요~ㅋㅋ 감사합니다.!!!

요새는 일에 묻히다 보니 주말에야 겨우 쓰고 있네요. 주말에라도 몰아서 써야 할까봐요. 매번 감사 드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늦잠자서 난 이미 눈이 다 없어져버렸던데??

차에 쌓인 눈 치워야 해서 8시에 일어난 거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차에 눈은 알아서 치워지겠지.

마누라가 차로 출근해야 해서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밤사이 겨울왕국이 되어 버렸네요^^ 제가 있는 곳은 아직 눈이 안왔는데...
눈구경 잘하고 갑니다~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시려서 싫어요!
전 남들이 만든 눈사람 부셔버리는게 좋아요~ ㅋㅋ

여기는 서울보다 추워서 눈이 내렸어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낙엽도 다 지기전에 첫눈이네요~~

그러게요. 특이한 경험을 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여긴 첫눈 대신에 비가 왔네요.

여긴 좀더 춥다보니 눈이 내렸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온 세상이 하얗게~!\n행복한 2018 첫눈내린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남은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파티코앱 업데이트되어 이제는 신경쓰이던
개행문자 사라졌으니
맘껏 줄바꿈 글 쓰셔도 됩니드앙~!

행복한 2018 첫눈내린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와아아아아아아아
눈이다~~!!!!!!!!
여긴 더운데 ㅜㅜ

시간되면 한국 한번 오삼불고기~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말빠르네요. 너무아름다워요 하얀~눈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겨울에도 눈이 제대로 내리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dorian-l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7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Meet the Steemians Contest - Special attendees reveal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5825.83
ETH 2516.08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