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난설헌・허균 생가, 느낌이 다른 벚나무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허난설헌과 허균 남매가 생활했던 곳, 주차장에서 우리를 처음 맞이하는 벚나무는 다른 곳의 벚나무와 달랐습니다. 나무가 낮고 고목에서 가지가 뻗쳐 나와 아래로 향한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제가 보았던 벚나무는 키가 크고 벚꽃은 내 키보다 높은 곳에 있었구나 하고 느끼게 해 주었습니다. 검은 자갈색의 나무통도 강하게 와 닿았습니다.



벚꽃 터널에서 볼 수 있는 굵기와 색을 띠는 벚나무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낮고 굵은 나무통을 가진 벚나무. 고목이라는 이름이 어울리는 벚나무 고목입니다.

키가 작은 고택을 배려하는 또는 돋보이게 하는 벚나무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오랜 시간을 함께하면 서로 조화를 이루며 어울리게 되는지. 아니면 내가 나이가 들어가면서 조화로움을 느끼고 싶어 하는 것인지. 어떤 이유에서인지 모르지만 오래됨이 조화롭게 만들준다는 것을 느낀 곳입니다.



허난설헌・허균 생가, 느낌이 다른 벚나무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저 고목은 몇살이나 되었을까요... 저도 나이 들어서도 저리 품위 있고 아름답고 싶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The place is very beautiful and clean. :)

허난설헌 생가에도 벚꽃이 가득하네요..

캬~! 떠나고 싶드앙~💙 ♬♬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허허 ~ 난과 균이 많은 집인가 보군요 벚이 되고 싶네요 그래서 꽃으로 피고 싶습니다 ~~~ 너무 예쁘네요 ^^

'오래됨이 조화롭게 만들어 준다.' 너무 감동적인 말씀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Amazing lovely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97.49
ETH 2619.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