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중 여행 중, 타이중 공원.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숙소 근처에 있었던 타이중공원.
나무도 많고, 이쁘게 잘 관리되어있는 공원이다.
그래서 사람도 많고, 청설모도 있어서 추천하는 관광 코스 중 하나.

분수가 있는데,
근처에서 카누를 탈 수 있다.
가격을 보고, 그냥 타는 커플들을 바라보았다.

이 공원의 주의할 점은
매우 강한 모기가 있다.
물렸다가 고생했다는 글을 보고 짧게 다녀왔지만,
물려서 왔다.
모기약 필수입니다.


여행지 정보
● 대만 타이중 베이 구 Section 1, Shuangshi Road, 타이중공원



타이중 여행 중, 타이중 공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저는 대만을 갔었는데 여기를 못가봤네요^^
여기 모기는 더 무서운가요.?ㅠ

이 공원 모기가 마치 산모기처럼 강력하더라구요!
나중에 타이중 가시면 산책코스로 진짜 좋아요! ㅎㅎ

저런 멋진 곳에서 카누를 타면 참 좋을 것 같은데요. 강력하신 분이 계시네요...ㅎㅎ 제가 여행하면서 카약킹, 카누를 참 좋아하게 되어서 가능하다면 꼭 한 번씩 타고 와요. 체력적으로 꽤나 힘이 들긴 한데, 또 그만큼 좋더라고요 ㅎㅎ

크, 그때는 비싸서 돌아섰는데, 이렇게 사진 올리고 댓글을 보고 나니까 조금 아쉽네요!
@rbaggo님 말씀대로 나중에 기회있으면 타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뜨아~ 매우 강한 모기 시로욧~!
밤에 요새 아무리 잡아도 불만 끄면 어디선가 나타나는 모기에 ㅠㅠ

그럼에도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잡고싶어서 일어나면 사라지는 모기가 너무 무섭습니다ㅠㅠ
모기 조심하세요!!

@bluengel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모기 제가 사는곳도 있는데 몇번 물려 가렵워서 모기향 피우죠.

모기향 피우시고 계시는군요! 모기향만 피우면 왠지 여름같아서 좋드라구요 ㅎㅎ
모기 조심하세요~

좋은 곳이네요..

정말 좋은 여행지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댓글을 달아주신 덕분에 신청해봤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공공 큐레이터 @kr-newbie입니다.

위의 스파업 프로젝트에 참가신청 되셨습니다. 앞으로 1달동안 지원을 받으실 수 있고, @cooing님의 다음 스팀파워 목표인 100스파업이 되시면, 또 1달동안 큐레이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목표 구간은 100/200/300/400/500/750/1000(졸업) 스팀파워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화이팅입니다!

모기 물려서 가려웠겠네요.

안긁고 싶은데 그게 안되더라구요ㅠㅠ

모기는 어디든 환영받지 못할 대상입니다.

그쵸ㅠ 환영받기 힘든 벌레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4008.01
ETH 3308.26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