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북악하늘길 산책로 [Bukak Skyway, Seoul]View the full contextchapchop (61)in #tripsteem • 7 years ago 산에 무슨 드라이브길을.. 흙길 아닌 산책로는 별로인데 여기는 그래도 땅이 많이 보여 괜찮은 것 같애요.^^
앗 생각못해봤네요. 왜 거기 길을 만들었을까요..
초반엔 나무데크와 흙길이 번갈아 나오다가 산속으로 들어가면 그때부턴 산길이라 더 좋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