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어느 10월의 날씨 좋던날, 서울 익선동 나들이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10월이 마지막이 다가오는 김에.. 오랜만에 이 계정으로 써봅니다.
스팀활동도 열심히 해야하는데... 나란 사람은.. 자꾸 하던거만 하네요. ㅠㅠ

트립스팀 모임 다음날, 저는 익선동에 방문했었습니다.
제가 서울 있을 때만해도 핫플이라는 말은 못들어 본 것 같은데, 요즘은 뜨고 있는 곳이라고 하더군요.

뜨는 곳에 안가보면 제가 아니죠~!!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날씨도 좋았고, 길도 예뻤습니다.

점심때가 되어 식당에 가게 되었어요.
파스타 한번 먹어줘야죠~ 간만에 ㅋㅋ

그 곳은 뷰가 좋았는데요. 특히 테라스 자리가 이뻣습니다.

가을가을 했어요~ 물마저 예뻐보입니다.

스파이시 파스타와 리조또를 먹었었죠~ 두 음식다 가성비 괜찮았습니다.

식사 후, 커피한잔은 이제 습관이 되어버렸습니다.
그 다음 커피 한잔을 위하여 카페에 들러봅니다.

이런 길을 지나서~

카페에 도착했습니다. 그 곳은 서울 커피라는 곳이에요.


줄 지어 있는 디저트들이 참 먹음직 스러웠으나... 식사 후라.. 먹어보질 못했어요.
의외로 식탐이 강하진 않아서요 ㅋㅋㅋㅋ

여기는 뭔가 모르게 전주나, 경주 황리단길 같은 느낌도 드는 곳이네요.

주문한 커피가 나오구요. 디저트는 영 주문을 안해볼 수가 없어서,
초코 플래터를 주문했습니다.

떡같이 생긴 생 초콜릿인데요. 녹차가루, 인절미가루, 카카오가루 등이 묻혀져있습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한입하니 조화롭더라구요.

익선동 거리는 곳곳에 참 아기자기한 요소들이 많았고,
한옥의 고풍스러움과 요즘 트렌드가 잘 어우러지게 연출한 가게들이 많았습니다.


요기 만두집은 창화당인데.. 맛집이라고 하더군요...
원래 웨이팅 있는 그런 인기 만두집이라는데..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여긴 외국인 친구가 있다면 함께 오기도 좋을 것 같고, 데이트 장소나 친구들 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러나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많아서 소소한 모임 장소로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제 블로그도 첨부하겠습니다! 상세후기는 아래에서 ㅎㅎ

이층양옥
http://ek0dl.blog.me/221384404583

서울커피
http://ek0dl.blog.me/221384721428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익선동 익선동 한옥마을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익선동 이층양옥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익선동 수표로28길 서울커피



[tripsteem] 어느 10월의 날씨 좋던날, 서울 익선동 나들이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익선동 나들이도 출동해봐야겠네요^^
따뜻한 하루 되세요~

익선동 나들이하기 좋은 것 같아요 ^^ 포카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

Congratulations @ccm092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ccm0923님의 첫 글 등록을 축하합니다~^^ 정말 이국적이고 예쁜 카페를 소개해주셨네요. 앞으로도 트립스팀과 즐거운 여행을 나누어쥐세요. 힐링하고 갑니당ㅎㅎ

이국적이라뇨ㅋㅋㅋ 한옥에서 이국을 느끼시다니요ㅋㅋㅋㅋㅋㅋ ts님 혹시 국적이 외국이신가용?ㅋㅋㅋㅋㅋㅋ 하긴 음식이 외국꺼네용

Congratulations @ccm092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익선동은 잘 모르고 있었는데 정말 예쁘네요~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익선동도 둘러보기 참 좋은 것 같아요 ^^

너무 정감이 가는곳이군요.

그쵸~ 정감가고 참 거닐기 좋은 곳이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31.51
ETH 3085.99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