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에서 달달하게 커플사진 촬영!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봄애입니다!
오늘은 지난 여름에 갔었던 에버랜드를 추억하며!
찍었던 커플사진을 보여드릴까합니다~
부끄럼이 많은 커플이라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하니 느낌만 봐주세요~~

누가봐도 사진찍기 딱 좋은 마차가 보이길래 바로 들어가버렸죠!
꿀 떨어지는 사진이랍니다~

요건 남치니 힘자랑!
사실 좀 힘들었겠죠?ㅎㅎ

아이디어가 쏟아진다는 남치니가 요구한 사진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사진은 저희 봄애커플 로고(?)로 일러스트한 사진이기도 해요!

추억이 담긴 사진들이네요~
얼른 일요일이 되어 보고싶습니당:)

다들 즐거운 불금 보내시기 바랄게요~



에버랜드에서 달달하게 커플사진 촬영!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댓글쓰는데 꿀이 막 떨어지네요 ^^

와우! 너무 이뻐요 봄애님ㅎㅎ

지난 여름은 유난히 더워서 힘들었는데, 슬슬 쌀쌀해지니 다시 여름이 그리워지네요.^^ @bome님 사진을 보니 더 여름이 그리워졌습니다.^^

일러스트 작가시군요. 그림체가 예쁘네요.^^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너무달달하신거 아니십니까!!!(부러우면 지는건데!!윽) ㅋㅋ 앞으로도 달달한 여행기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bom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커플 사진 막 부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