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우연히 들어간 이자카야가 맛집이었네요(후쿠오카 여행)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연말이 되니 일도 손에 안 잡히고 여행만 가고 싶어지는 하루하루네요- 여행은 못 가고 트립스팀을 남기는 것으로 아쉬움을 달래봅니다.

후쿠오카 여행 첫 날 너무 쉽게 지친 나머지 별로 돌아다니지도 않고 호텔로 복귀하여 조금 쉰 후에 호텔 근처 이자카야를 찾았습니다. 그냥 눈에 보이는 곳으로 찾아갔는데 구글맵에서 보니 이곳의 이름은 이렇다고 하네요.
“竹乃屋 川端店 中洲 居酒屋”

이 곳의 분위기는 상당히 아늑했습니다. 안그래도 피곤한 저희는 여기서 잠이 들 뻔 Zzz...

메뉴는 한국어 메뉴판을 주는데, 주문은 이렇게 단말기에서 해야 했습니다. 그런데 주문 단말기가 온통 일본어...그림으로 비교해가며 어렵사리 주문에 성공했습니다.

첫 번째 메뉴는 이것저것 꼬치를 선택했어요.
나쁘지 않은 평이한 맛이었습니다.

두 번째 메뉴는 고등어 구이 꼬치였는데, 흔히 상상할 수 있는 고등어 구이 맛이었습니다. 껍질이 바삭바삭해서 밥이랑 같이 먹고 싶더라구요.

세 번째 메뉴는 전갱이회. 근데 제가 실수로 머리를 건드렸는데 갑자기 파르르~ 하는 바람에 엄청 놀랐습니다. 너무 작은 생선인데 미안한 마음이...

그런데 맛이 있어서 더...미안...ㅠㅠ

다 먹고 나니 남은 전갱이뼈를 튀겨줍니다. 서비스는 아니고 비용이 있어요. 근데 이거는 별로 먹을 것도 없고 괜히 시켰다 했네요.

다 먹고 나오다보니 입구에는 서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약간 가격이 저렴한 것 같은데 가볍게 한 잔 하고 싶을 때는 이 방법도 괜찮은 듯 싶네요.

이렇게 먹고 3만 얼마 정도 나왔으니 괜찮은 편이었던 것 같습니다. 술값이 반이니까요. 우연찮게 찾아들어간 집에서 맛 분위기 모두 챙긴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Travel] 우연히 들어간 이자카야가 맛집이었네요(후쿠오카 여행)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저도 요즘 여행가고 싶어 들썩 들썩합니다. 어디든 훅 다녀오고 싶은데 일본 포스트가 눈에 많이 띄어서 그런지 일본도 가보고 싶네요. xD

조만간 일본 한 번 들르시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도 행복하세요!!

일도 손에 안잡히고... 왜 여행만 가고싶은 걸까요? 집나가면 고생이예요! 정신차리세욧! ㅋㅋㅋㅋㅋ
얼마나 편안했으면 잠 들뻔? 한숨 자고오지 그러셨어요? ㅎㅎ

고생이어도 여행 많이 하고 싶어요 독거님
새해에는 로또 1등 꼭 당첨되어 주세요^^

여행다녀오신지 얼마 안되서 이러시기 없기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제가 여행 욕심이 넘치네요
또 가고 또 가고 그러고도 또 가고 싶어요~!

Congratulations @agee0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100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hristmas Challenge - The party continue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사진에 빠져들것 같아요
입을 벌리게 되는 비쥬얼 ㅠ ㅋㅋ
복 많이 받으시고 2019는 무조건 건강하세요 ^-^
건강이 최고입니다 ♡

반님도 건강 잘 챙기시고
가족분들과도 행복한 새해 맞으시길 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282.43
ETH 3083.92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