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베트남 여행 - 마트는 재밌어 다낭 롯데마트편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베트남 여행을 검색하면 심심치 않게 등장하는 “롯데마트”에 저도 다녀왔습니다.

가기 전엔 우리나라에도 있는데 뭐 볼 거 있겠어 했지만, 마트 장보기는 만국 공통으로 세계 어디서나 재미있는 것 같아요😀

입구부터 너무 똑같은 롯데마트.
여긴 한국인가 베트남인가.

도구를 챙기고 천천히 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사진은 인상 깊은 몇 가지만 찍어봤어요.

여기서 잠시 복습...베트남 동 계산법은 0하나 떼고 절반으로 나누기입니다. 고로 이 밥통의 가격은 한화 15,000원이네요😱 브랜드는 모르지만 가격이 너무 착했어요.

헬멧이 왜 때문에 많은가 생각했는데 베트남하면 오토바이. 베트남에선 생활 필수품일 것 같네요.

샴푸와 린스를 사야 하는데 죄다 베트남어 밖에 없어서, 직원에게 “컨디셔너”, “린스”가 모냐고 물어봐도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고...
그래서 그냥 아무 거나 다른 말로 써 있는 두 가지 종류를 집어왔네요.
언어의 장벽이란😰

엄청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세제👍🏻



우리나라에선 볼 수 없는 채소들도 구경합니다. 노란 가지는 처음 봤는데 맛이 똑같을지 궁금하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마트에 왔으니 베트남 맥주 좀 챙기고...사이공 스페셜은 꼭 드셔보세요...두 번 드셔보세요...

우리나라랑 똑같죠? 그래도 파는 물건들이 달라서 구경할 만 했습니다.

별 거 안샀다 생각했는데 꽤 두둑하네요🤨💪


서비스센터에서 다음 날 쓸 베트남 돈도 환전합니다. 환율은 괜찮은 편이에요.


돌아오는 길에는 그랩을 타고 돌아왔습니다. 용다리는 이렇게 차 안에서만 봐서 살짝 서운하고, 길거리 오토바이는 다시 봐도 아찔하네요😢

돌아와서는 다들 한다는 쇼핑떼샷 남기기로 마무리!!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디클릭 클릭 부탁드려요


여행지 정보
● 베트남 다낭 Hải Châu, Hòa Cường Nam, 롯데마트



[Travel] 베트남 여행 - 마트는 재밌어 다낭 롯데마트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유독 베트남을 여행가고 싶은 이유는 물론 제가 쌀국수를 무지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물가가 너무 저렴해서 이기도 합니다~내년쯤 베트남 여행을
위해 신랑하고 작은 적금을 들고 있답니다~

적금을 들어서 여행을 하는거 정말 멋진 것 같아요!
뭔가 꿈을 위해 저축한다는 느낌이랄까요^_^
내년에 꼭 베트남 여행기 올려주셔요!!

^^ 보클로 응원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

와우.. 행복한 여행! 안전한 여행 되세요!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 드리고 가요~

감사합니다 디클릭 첨인데 신나네요 :-)

가격이 정말 착하군요^^

베트남 여행의 즐거움인 것 같아요 :-)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마트는 세계적으로 한국마트가최고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베트남이 짱이네요~!!!

저도 마트는 한국마트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두 여기서 커피를 다량 사왔던 기억이 ㅎㅎㅎ

저도 커피 조금 사왔어요~
베트남 커피가 나름 매력이 있더라구요 :-)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

333맥주는 맛 없으셨죠?ㅎㅎㅎ
저는 입맛에 안 맞던데...ㅠ

달리 치약 싸게 득템하셨네요.ㅋㅋㅋㅋ
치즈도 맛있는 거 잘 고르셨던 거 같아요.ㅎㅎ 장바구니 리스트 보는 게 뭐라고 이리 재밌는 거죠? xD

저도 좀 싱겁네? 생각하면서 마셨던 것 같아요
역시 사이공 스페셜이 최고에요👍🏻
원래 남이 뭐 샀는지 보는 것도 재미있는 거 같아요
저도 마트 가면 은근 슬쩍 남의 장바구니 구경하거든요^^

Congratulations @agee0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5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Contest Teaser
The new Steemfest³ Award is ready!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먹을것으로 가득찼군요 ㅎㅎ 외국에서 한국에서 보는 마트 보면 기분 묘할 것 같습니다 ++
여행기는 늘 신나지만, 이 여행기를 작성하고 계실 아지빵님의 기분은 그때를 떠올리며 신이 날지, 아니면 우울할지 궁금하네요 ^
^

포스팅 쓰기 전에 사진 고를 때랑 포스팅 할 때만큼은
그 때 생각이 나서 즐거워요~~
여행 다녀와서 젤 울적할 때는 음...

여행 다녀와서 출근한 날
그리고 여행 다녀와서 항공권 끊은 카드값 청구될 때요!

울적할 때를 꺼내게 만들어 죄송합니다 ㅜㅜ
그래도 여행 또 특가로 가실 수 있을 겝니다^__^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00.42
ETH 3084.27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