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여행] 하와이 맛집 라퍼츠 : 와플 아이스크림!, Lappert's Hawaii

in #travel7 years ago (edited)

0.jpg


라퍼츠 하와이, 와플 아이스크림! 🍦

Waffle ice cream, Lappert's Hawaii



안녕하세요 :) @mimitravel의 미미입니다.
하와이 여행기 이어서 와플 아이스크림 맛집입니다. 😋 🍦

Today's posting is a waffle ice cream, Lappert's Hawaii.



01.jpg
02.jpg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에 짐을 풀고 저녁먹고
빌리지 안을 산책했습니다.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작은 마을처럼 꾸며져
여러개의 수영장, 마트, 음식점, 상점들이 가득해요.

메인로비 건물앞에 있는 라퍼츠 아이스크림&커피

여기는 그냥 지나가기만 하면
고소한 와플냄새에 무조건 발걸음이
매장안으로 향하게 되는곳!! ㅋㅋ



03.jpg
04.jpg




저녁이었지만 매장안은 손님들로 가득 차 있었어요.
즉석에서 바로 와플을 구워내어 만들어지는 와플콘!

이 와플향이(?) 사람들을 자꾸만 가게안으로 끌어당깁니다.



05.jpg
07.jpg




기본콘이 아닌 와플콘을 선택하면 추가요금이 있고
1스쿱, 2스쿱 올라갈수록 금액이 달라집니다.

아이스크림양이 꽤 많아 보여서 저는 기본 1스쿱! 딸기맛으로!

달달한 젤라또 아이스크림 먹고, 막 구워진 와플 한입 💗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맛표현의 대가 @feeltheair 님의 도움이 필요)



09.jpg
14.jpg




맛있는건 매일 먹어줘야 합니다. 언제 또 하와이를 올까싶어서
다음날 라퍼츠에 또 방문했습니다. 룰루랄라 ~ ♬

역시 낮에는 사람이 더 많았어요. 맨뒤로 가서 줄을 섭니다.

커피, 스무디등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전부 아이스크림만 사가심.ㅋ



08.jpg




줄 서서 기다리면서 와플이 구워지는걸 구경도 하고
오늘은 무슨맛 아이스크림을 먹을까 고민도 해봅니다.

(와플콘만 따로 사먹고 싶다는 생각도 했어요.ㅋ)



10.jpg
11.jpg




기본 바닐라맛에 달콤한 알갱이가 쏙쏙 박혀있는걸로 1스쿱.
아이스크림 먹기 쉽게 스푼도 하나씩 꽂아줍니다. ㅎㅎ

사실 이 바닐라맛 와플 아이스크림은 주인이 따로 있어요~



12.jpg
13.jpg



바닐라맛을 고른 우리집 꼬맹이 :D
얼굴만한 아이스크림 한입먹고 와플도 한입먹고
크기가 크다보니 와플을 다 못먹더라구요.

그래서 남은건 제 입으로 ㅎㅎ 😋

아이스크림 하나 살때마다 쿠폰에 도장 하나씩 찍어주는데
10개를 채우면 아이스크림 하나 더 준다고 했지만,

차마 10개는 못먹..고 왔습니다.

하와이 라퍼츠 와플 아이스크림!
와이키키 가시면 꼭 한번 맛보세요~



미미의 하와이 여행기

[하와이여행]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인공호수
Hilton Hawaiian Village Waikiki Beach Resort




부족한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mimitravel


스팀잇라이트.jpg

Sort:  

제목보고 하와이에 와플은 좀 안어울리지 않을까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와플 아이스크림 이네요.

와플 아이스크림은 하와이에 어울리겠네요.

으앙 으앙 하와이 가고 싶어요 ㅠㅠㅠㅠㅠ
비행시간이 너무 길어서 이번엔 포기했는데...흐어어어엉
minitravel님 사진으로 나마 잘 여행하고 있습니다 :)

으앙으앙~ 그럼 하와이 말고 어디론가 떠나시는군요.
여행은 어딜가든 행복한걸요. 저도 가고 싶습니다. 흐엉~~
판다팜님 어디로 떠나시는지 궁금해요~

포스팅을 보니 홍콩 다녀오셨군요!!! 부럽습니다!

아이스크림이 다 뭐 거기서 거기져 뭥 피곤하네요

와플이 다 같은 와플이 아닙니다.
얇게 만들어져 아이스크림 컵일 뿐일거야 하겠지만 천만의 말씀입니다. 그렇게 얇지만 벨지움(?)식 와플 그대로의 꼬소한 향과 씹었을때 반은 부드럽고 반은 바삭하고 그 입술까지 감싸주는 은은한 온기.
이때 낼 수 있는 효과음 “어움”
고소하고 따듯한 와플향에 취해 다시 한번 물었을때 입술을 강타하는 칠링칠링 냉기는 ‘아 이거 아이스크림이지’ 하게 만들어주며, 그 차가움마저도 젤라또의 특유의 무너지는 부드러움으로 다시 “음~” 하게 만들어줍니다.

딜?

피곤하게 해드려 죄송합니다....만.

역시나 먹는표현의 대가다우시네요. 와플 드시러 벨기에 다녀오신듯합니다.
효과음 "어움" 여기에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
꼬소한 와플 바사삭 먹고 시원한 젤라또 한입 먹고
이러다가 오늘 와플아이스크림 먹는 꿈 꿀것같습니다.

딜? OK.

벨기에 와플 유명하다고 해서

그랑프라에서
몇년에 걸쳐서
다양한 종류로 몇번을 먹어 보았지만,

실제로 감동 받은 맛은 한번도 없었습니다.
그냥 홍보효과에 의한 유명세 일뿐이라고 생각..

개인적인 소감.

--

뮬 은 좋은 때가 많았습니다.

겨울 뮬은 별로 였던 기억이 있지만요..

어움~ 이거 제가 선택한 효과음이 미미님 기억에도 비슷합니까?

어움~ 전 이런 효과음을 내는 아재가 아닙니다?

아 죄송합니다.
제가 자꾸 동성으로 착각하네요 헤헤

아, 한방 ㅠㅠ 아프네요. 흐규흐규

왜 저는 뭘 해도 제가 잘못하고 지는게 되는 걸까요.
그냥 제가 다 잘못했읍니다.

잉~~~ 전 하와이 갔을때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는데 ㅠㅠ 아쉬워요~~~ ㅠㅠ
저도 먹고파요~~~!!

하와이에는 맛있는 간식거리가 참 많더라구요. ^^
이 아이스크림말고 더 맛있는거 드셨을것 같은데요? ㅎㅎ

으아 ! 햇살이 쫙~들어오는게 사진이 너무예쁘네요(사실 꼬맹이가 주인공이라 더 그렇게 보이는 것 같아요 ㅋㅋㅋ 본인 얼굴만한 아이스크림을 들고는 ㅠㅠ) 하와이라니.. 2년안에 하와이 꼭 가렵니다! 리스트업 해놔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꼭!

아무래도 제가 아닌 꼬맹이가 주인공이라 사진이 예쁜게 확실합니다.ㅋㅋㅋ
아이스크림이 워낙크니 얼굴만하더라구요. ^^ 하와이 리스트업 강추합니다!

맛있겠는데~
과자가 큰거에요 ? 아이스크림이 작은거에요 ?

아이스크림이 절대 작지 않았는데(2스쿱하면 남길정도)
와플과자가 너무 커서 그렇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 ㅎㅎ

쿠폰 저 주세요!!!! 제가 한 번 채워볼게요!!ㅋㅋ

1스쿱 2스쿱이 1스달 2스달로 읽히는건 저 뿐인가요??

달걀님을 위해 도장2개 찍힌 쿠폰을 찾아보겠습니다! ^^
역시 우리 스티미언들은 1스쿱2스쿱이 1스달2스달로 ㅋㅋㅋ

와플 아이스크림!!!! 저도 먹고 싶네요. 둘다 좋아하는 거!!!!!!!!

저도 둘다 너무 좋아하는거예요!!! 살찌기에 최적화!!! ㅋㅋㅋ

아... 전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그럼 안돼겠네요.ㅋㅋ

올!! 맛있어 보여서!! 꼭 와이키키로 가야겠습니다ㅋ

자, 요거 먹으러 와이키키로 가봅시다아~ ^^ㅋ

화와이.. 죽기전에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ㅎㅎ

하와이, 휴양하기 너무 좋은 여행지예요. ^^
꼭 다녀오시길 바래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7140.72
ETH 2488.15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