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여행] 바르셀로나, 세련된 Casa Mimosa 호텔, Casa Mimosa hotel in Barcelona

in #travel6 years ago (edited)

0.jpg


바르셀로나, 세련된 Casa Mimosa 호텔 🏢

H10 Casa Mimosa hotel in Barcelona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기로 돌아온 @mimitravel미미입니다.
저는 스페인 여행때 일주일간 바르셀로나와 근교 도시만 다녀왔는데요.

숙소는 호텔과 아파트먼트 두곳으로 나누어 숙박하였어요.
먼저 보석처럼 발견된 Casa Mimosa 호텔입니다.

H10은 스페인 호텔체인인데 바르셀로나에만 H10계열 호텔이
몇개 있어서 믿을만한 호텔이었답니다.

이곳은 2016년 여름에 새로 오픈한 신상호텔이었고
저는 2016년 11월에 여행을 하였기에 한국후기는 하나도 없을뿐더러
구글, 트립어드바이저에도 몇개의 후기밖에 없었어요.

하지만 이곳을 택한 이유는 몇개의 후기모두 만점!!!!
외국인들의 칭찬가득한 후기를 보고 예약한곳 이었습니다.



11.jpg
22.jpg



* Casa Mimosa



Casa(카사) 영어, 스페인어로 카사는 집.
그래서 이 호텔은 미모사라는 이름을 가진 집입니다 :)

우선 유럽호텔에서 보기 힘든 넓은 객실과
싱글베드2개를 붙여 더블을 만들고
소파베드도 폭신한 매트리스를 더해
성인 3명도 충분한 객실이었어요. (저희는 성인2 +아동1)

거기에 인테리어는 얼마나 세련되었던지.
모던한 객실에 포인트는 골드!



33.jpg
44.jpg



작은 가벽으로 공간을 살짝 나누어 주어
테이블과 의자 휴식공간이 따로 있어요.

테이블 스탠드, 액자, 모래시계, 소품 하나하나 참 예뻤어요.
그리고 객실에 있던 흑백사진들은
이 건물 리뉴얼하기전 모습이랍니다.

옛모습과 세련된 현재모습이 공존하는 풍경이예요.



55.jpg



제가 Casa Mimosa 객실에서 제일 좋아했던 곳.
커튼을 열고 창문을 열면 정말 행복했던 곳.



66.jpg
77.jpg



창문을 열고 밖을 내다보면 이런 풍경이 ㅠㅠ (눈물 훔침)

카사밀라의 뒷모습이 바로 보입니다!!!
(옥상에 흰색 물결과 독특한 동상이 있는 건물이 카사밀라)

천재 건축가 가우디의 카사밀라가 바로 호텔앞이라서
객실에서도 볼 수 있었어요. (너무나 행복했음)

아래 사진은 호텔 안뜰입니다.
작은 수영장과 야외카페인데 너무 예뻤어요. (또 감동 ㅋㅋ)



88.jpg
99.jpg
101.jpg



제가 또 감동했던건 욕실입니다.
보통 유럽 욕실은 정말 협소한데 이곳은 욕실도 넓어요!
게다가 새호텔이라 깨끗깨끗. 화이트 + 골드 + 블랙으로 세련.

메이드분께서 저희가 사용하는 세면용품까지 싸~악 정리해주셔요.
객실은 물론 욕실에도 매일 생화 꽃 한송이씩 ♡
(이렇게 세심한 호텔이라니)



102.jpg
103.jpg



제가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 다녀온 후에
네이버 블로그에 후기를 쓰면서 칭찬을 입이 닳도록 했습니다.ㅋ

그랬더니 여행가시는 분들이 후기가 없어서 걱정했는데
덕분에 예약하고 너무 만족스러운 숙소였다고 하시더라구요.

아~ 뭔가 새로운 호텔을 내가 한국사람들에게 알린것 같아 뿌.듯.ㅋ

4성급호텔에 조용하고 안전한곳에 위치, 가격도 좋은편이었어요.



105.jpg



다음 스페인여행기는 Casa Mimosa 호텔 조식 이야기입니다.
먹스팀으로 무장해서 돌아올게요. :)



부족한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mimitravel


스팀잇후문.gif

Sort:  

먹을거를 올리십시오. 명령입니다.

DQmdGQqeVsofLhLQjCorb7smu3SvDRgSXG4dsBqSZD3XTva.jpg

명령이라면 제가 무서워할줄 알았....습...니까...?

저 좀 의기소침한 상태라서 명령좀 들어주실줄 알았음요. 전복이네요. 흥

삼겹살인데요. 흥

(자기가 좋아하는게 먼저 보이나봅니다)

아니 삼겹살도 있네요 흔

전복도 삼겹살도 같이먹는집입니꽈? 소개좀!!

삼겹살의 썰린 크기를 보아하니 고기를 먹을 줄 아는 분이시네요 흥

제주도에서 흑돼지와 전복 세트를 먹었습니다.
살아있는 전복이 불판에서 춤을 추는걸 보며
꼬~소한 삼겹살을 입에 넣었습니다.
그리고 춤을 멈춘 전복도...먹..었...습니다.

묘사잘하시네요. 저는 이제 묘사 안할라고요

^__^
근데 제주도 어디요 ? 같이 파는거 못먹어봤어오

제주도 화로향이라는 곳이예요.
가격빼고는 괜찮았습니다. ^^
https://steemit.com/kr-newbie/@mimitravel/6upkce

먹스팀 묘사 안하시다니, 이 무슨!! 안됩니닷!

여행 호텔글은 무조건 추천!!!ㅎ

여행은 언제나 옳습니다!! ^^ ㅎㅎ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5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안오시나 했습니다!
역시 눈호강 감사합니다요 :D

앗, 저 기다리셨다니!! (혼자 설레발) ^^
아름다운 수동나눔에 빠질수 없지요~ 매번 감사합니다.

멋진 사진, 재밌는 여행이야기 들려주시는데 제가 감사하죠
좋은 밤 되세욧 :)

저도 동의 합니다. 여행은 옳습니다. 좋은 정보 또 알아 갑니다. ^^

여행은 언제나 옳다는! ^^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mimitrave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생화까지 놓아주는 호텔은 처음 보네요
ㄷㄷㄷ

저도 매일 생화를 가져다주는 호텔은 처음이었어요 :)

제가 스티밋네임챌린지 지목했습니다.

https://steemit.com/steemitnamechallenge/@feeltheair/feeltheair-the-steemit-name-challenge-from-sunny1124

껄껄

의향있으시면... 호응좀... 굽신

아, 요즘 유행(?)인 네임챌린지군요.
지목당했다고 의무는 아닌걸로 알고있습니다만 껄껄껄

네.. 의무는 아니지요 뭐 ^^..
뭐... 기다려볼게요^^

와 호텔도 넘 쾌적하고 좋은데 생화가 한송이가 감동이네요.

새로 생긴 호텔이라 그런지 깔끔하더라구요. ^^
매일 다른 생화를 가져다주셔서 감동이었어요~

!!! 힘찬 하루 보내요!

오치님도 즐겁고 힘찬 주말되세요 ^^

카사밀라가 보이는 숙소라니! 거기다 정원도 이쁘네요 오.
진짜 머물러 보고 싶네요 ㅎ

아침에 창문열면 카사밀라가 보이고
저녁에는 불이켜진 카사밀라가 ㅠㅠ 감동이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725.20
ETH 3370.1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