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 여기, 흑돼지에 전복 추가요~ 먹스팀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e7 years ago

0.jpg

[제주맛집] 여기, 흑돼지에 전복 추가요~

화로향 : 제주 제주시 관덕로 15길 27
가격은 제주도 답게(?) 비쌌던 기억이...

안녕하세요. :) @mimitravel미미 입니다.
오늘은 저도 먹스팀 ㅎㅎ (해보고 싶었음) 글이예요.

전 생선보다 고기를 좋아하는 육류파예요.
스티미언님들은 어떤파(?)세요? ㅋㅋㅋ

전에 제주도 여행가서 첫날 먹었던 흑돼지 맛집입니다.

01.jpg
02.jpg

뜨거운 불판에 돼지고기와 전복을 올립니다.

고기는 지글지글, 전복은 꿈틀꿈틀!

03.jpg
04.jpg

보슬보슬 제가 좋아하는 계란찜이 나와요.
무슨 전복세트로 주문해서 한상 가득 차려졌습니다.

05.jpg
0.6.jpg

먹음직스럽게 잘익은 흑돼지 한입크기로 (행복)

잘 구워진 돼지고기 한점 소스에 콕! 찍어먹으니 너무나 (행복2)

10.jpg

이럴때 빠질 수 없다며 제주도 소주도 시켰습니다.
우왕, 엄청 쎄네요. 너무 써서 두잔정도 마신것 같아요. ㅎㅎㅎ

07.jpg
08.jpg09.jpg

마무리는 밥을 넣어 볶아 볶아~ 룰루랄라~
제주도 흑돼지 + 전복 클리어하고 볶음밥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화로향은 제주도 흑돼지 음식점들이 모여있는곳에 있었습니다.
주위에 다른 음식점들도 많이 있으니 이곳에 자리가 없을때에는
근처 다른곳으로 가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

사실 고기는 다 맛있으니까요. ㅋㅋㅋ

저만 그런거 아니죠? 스티미언분들도 고기 좋아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해물보다는 고기파예요~

저의 첫 먹스팀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스티밋마지막.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흑돼지에 전복이면 포식하셨네요.
제주도 놀러 갈때면 먹는데
분위기 탓인지 고기가 더 담백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오늘도 굳 스팀잇 되세요 ㅎㅎ

흑돼지에 전복 그리고 볶음밥까지
정말 포식하고 숙소가서 꿀잠잤어요 ^^
해피바이러스님도 굿~ 스팀잇 되세요~

원글 쓰신 @mimitravel 님께서 댓글 감사하다고 추천하셨습니다. 저는 지금 감사 댓글을 찾아 보팅하는 이벤트 중입니다. 약소하게 남아 정성 있는 댓글에 보팅하고 갑니다.

두둥 ㅠㅠ 밤에 이 글을 읽어버리다니 ㅠㅠㅠㅠㅠ 고기.......고기가 먹고싶다........

사실 일부러 밤에 올렸지요 ^^
야식 챙겨드시라구요~ ㅎㅎㅎ

아니..이조합은 진짜.. 사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조합인거같아요..
집에 혼자 티비보며 스팀잇 중인데 군침이 막나오는데요?..ㅎㅎ

사기(?)성 짙은 조합인가요? ㅎㅎ
군침이 나오셨다니 먹스팀 작전성공입니다. ^^

삼겹살에 전복..

전복이라뇨!!+_+

제주도 가면 꼭! 먹으러 가야겠어요 꼭이요!(언제갈지..;;)

우와 진짜 맛나 보여요 근데 전 자꾸 전복에 눈이 갑니다 전복구이 엄청 좋아하거든요

사실 해산물중에서는 제가 전복을 제일 좋아해요. ^^
전복구이도 정말 맛있죵~ ㅎㅎ

우와 이런조합은 처음봐요
넘나 맛나겠네요ㅠ

흑돼지와 전복 조합은 제주도에서 저도
처음 먹어봤는데 넘 맛있었어요. ^^

와 먹음직스럽네요.
전복까지...
몸보신되겠어요.

흑돼지에 전복까지 더해지니 ^^
몸보신 제대로 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우와 역시 음식은 다 먹고 밥 볶아먹을때가 진리입니다!!!

역시 고기 다먹고 밥 볶아먹을때 정말 행복하죠~ ^^

오!!! 사진 너무 잘 찍었어요 :) 보는 내내 침 흘리게 되네요.
삼겹살 가즈앗!!!

앗! 사진 잘 나왔나요? ㅎㅎ 침 흘리셨다니 작전성공 ㅋㅋ
주말 삼겹살 갑시다앗!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제주맛집] 여기, 흑돼지에 전복 추가요~]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758.56
ETH 2523.4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