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6박 7일 제주도 여행사진 모음, 6 days and 7 nights Jeju Island Travel Photos

in #travel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lloJun 입니다. 저는 캘리그라피와 사진을 좋아해요!

Hi! I'm @HelloJun. I like calligraphy and photography!


저와 팔로우 하실래요? Follow Me 😄

Would you follow me?



안녕하세요!
이 포스팅에서는 제가 제주도 여행하면서 직접 찍은 사진들만 전시하려고 합니다. 혹시 제주 여행기 글을 못보신분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Link] ▶ 나혼자 6박 7일 제주도 여행



Hi !

In this posting, I want to show only pictures that I took while I traveled to Jeju Island.
If you have not been able to write about Jeju travel, please refer to the link below!

[Link] ▶ I traveled alone on Jeju Island in Korea for 7 days and 6 nights.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your patience.

▶ Follow Me! @HelloJun

Sort:  

Jeju Island is truly a place to visit. Beautifully made for tourist. Thanks for sharing...

I think Jeju Island is the most beautiful place in Korea!
Follow me. thanks!

Ok . thanks for the update...
Do check out my blog for short family story you will.lobe to read...thanks

사진구도나 초점잡으시는게 대단하신데요?!?!?ㅎㅎㅎ

경치도예쁘고 사진도예쁘네요^^

감사합니다 :) 팔로우해요 ㅎㅎ

사진 잘 찍으시네요 저랑 다르게ㅠ 반갑습니다

에.. 아닙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ㅎ 팔로우해요 :)

느낌 좋은 사진이 넘쳐나네요!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잘 담으신듯..!!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같이 소통해요 ㅎㅎ

아~~~~ 이게 왠 뜻밖의 힐링인가요...보기만해도 너무 좋습니다. 잘봤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Awesome photos. Upvoted and followed you. Would you please upvote / resteem my trip to Basel Switzerland?
https://steemit.com/travel/@cryptomonitor/exploring-world-my-trip-to-basel-switzerland-swiss Thanks :)

I am so thankful for the upvote.
I will give you an upvote. I am sorry for the resteem. Good day! :)

Thank you for upvote ;) Have a great day to !

하나 하나 다 작품같고 멋집니다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어요 :)

사진이 정말 잘나왔네요!! 저도 제주도 한번가봤는데요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네요 ㅠㅠ 다시한번 꼭 가고싶은 제주도 ㅠㅠ 보팅은 항상 글쓸때마다 하면 되는거죵?^^;;

제주도 정말 좋죠.ㅠㅠ 꼭 맑은날의 제주도를 봐야한다는...
보팅 감사합니다. 필수는 아니에요!ㅎㅎㅎ

제가 지금 가입했잔아요 그런데 스팀파워가 있어야 보팅한다는데 저는 스팀파워가 없는데 보팅을 해도 도움이 되는건가요?

저도 뉴비라 잘 모르지만, 스팀파워가 없으면 보팅시 아주 조금 오르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사진 너무너무 이뻐요!! 제스탈!!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자주 소통해용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389.89
ETH 3686.50
USDT 1.00
SBD 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