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jcar야찌 POOL버전] 11라운드 종료, 12라운드 시작합니다.View the full contexthodolbak (82)in #tjcargame • 5 years ago 풀하우스 가자 a #wdice(1,6)
@hodolbak rolled 4.
4 한번더
b #wdice(1,6)
@hodolbak rolled 5.
자 이제 4 5 중에만 나오면 된다잉
c #wdice(1,6)
@hodolbak rolled 3.
뭐가 나올려고 3이 나오니....
d #wdice(1,6)
@hodolbak rolled 2.
스몰스트레이트가 지금 무슨 소용이 있니
왜 라지로 채우지 그래..
e #wdice(1,6)
@hodolbak rolled 6.
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 자식 이거 진짜 라지 스트레이트를 채우네...
뭔 소용 이냐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호돌박님 주사위 굴리는 거 구경이 제일 재밌습니다.
상단 통과 축하 드립니다. ㅋㅋ
ㅎㅎㅎ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운을 받아 우승으로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