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실제로 책을 내는 사람들 | 스팀잇의 더 큰 가치

in #thanks6 years ago

그 복잡한 마음은 제가 다 흡입할테니, 맘 편히 가지세요!
감정의 진공청소기를 돌립니다.ㅎ 오해라면 언젠가 풀릴 것이고, 이런 일로 큰 일이 생기는 것도 아니니까요.ㅎㅎ 크게 하하, 웃어봅시다. (웃는 제 눈엔 눈물이...ㅜㅋㅋ)

Sort:  

^______________^

메가도 활짝 ^_____________^

(용기 내어)

용프링..

ㅠㅠ 네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이로써 삶의 농약을 모두 치게 됐군요... 삶의 참맛은 바로 이런 것... 그랜드 캐니언 협곡의 상처를 보고 사람들은 아름답다고 합니다... (왠지 제가 생각해낸 말인듯 술술 나오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945.54
ETH 3515.7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