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말해봐 이벤트] 2018년 @danbain 의 소원

in #tellmeurwish7 years ago

pf-3046160_1920.jpg


안녕하세요 @danbain 입니다. @sinner264님, @chungjh님이 지목해주셔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뒹굴뒹굴거리느라 포스팅이 늦었네요.

소원을 말해봐!!

medical-563427_1920.jpg

1. 건강

저번 포스팅에도 말했지만 아프지않고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 눈감고 일어났을때 지금 가지고 있는 지병이 없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자주합니다. 건강이야기는 여기까지 해야겠네요.


bitcoin-2714191_1920.jpg

2. 가상화폐로 돈벌기

가상화폐가 말도안되는 성장을 하고있지만 언제 없어질지 모르는 불안감, 그리고 투기로 인한 오르락 내리락하는걸보면 내가 여기서 돈을 벌수있을까?! 하는 의문이 항상들고있습니다. 그래서 가상화폐로 돈을 벌어보고 싶은 마음에 두번째로 정했습니다.


retirement-1791111_1920.jpg

3. 은퇴하기?!

소원을 쓰라고하니 사실 가장먼저 생각난건 은퇴였습니다. 일을 일찍 시작했으니 일찍 그만두고 그냥 유유자적하면서 살고싶은 마음이 너무너무 크네요. 이런 철없는 생각 해봅니다.


새해에 이것도 하고 저것도하고 계획을 세워서 지킨적이 거의없어서 그런지 어렵네요. 그래도 이런 소원을 적어보니 정말 다 이룰수있을거같은 긍정적인 생각이 듭니다. 제가 다음에 추천할분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cheolwoo-kim
@mooyeobpark
@backdm
@goodhello
@hongyeol




Sort:  

Hi @danbain!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3 SBD @tipU from @sinner264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조기은퇴! 가상 화폐에 투자하고 있는 모두의 꿈 아닐까요! ㅋ
가상화폐로 돈벌기 짤 마음에 드네요! ㅎㅎ
꼭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tip!

픽사베이에사 찾은 짤입니다 ㅋㅋㅋ 우리모두 성투합시다!!

은퇴하기....ㅎㅎㅎㅎ
누가뭐래도 건강이짱입니다!!
건강하세요~~!

은퇴하기는 잠정적으로 실패할듯합니다ㅜㅜ 건강은 잘 관리하려고 합니다 ㅋㅋ

조기은퇴는 모두의꿈이죠 ㅎㅎㅎ
코인으로 돈을벌고 나서
은퇴하시면서 운동으로 건강을 챙기면!!
최고의 그림이겠네요 ㅋㅌ 기대해봅니당

은퇴를 안하더라도 운동은 해야겠다는 생각은 합니다 ㅜㅜ 오늘부터라도 조금씩해야겠네여

말도 안되는 성장에 따른 사람들의 관심도가 매우 커지고있습니다.
정부에서 신규유저를 막아놓은 만큼 규제가 풀리는순간 가격이 내려가는것보다는 올라갈 확률이 높을것입니다.

이번년도에 가상화폐로 경제적으로 자유를 얻어 은퇴하시길 저도 소원드립니다.

그렇군요 정부의 어설픈규제가 투기를 더 유도하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적중할수도 있겠네요 올해 원하시는비 다 이루시길 바랍니다

저도 가상화폐로 돈 벌기 +_+ 열심히 분산해 놓고 있습니다. ㅎㅎㅎ

분산투자가 안정적이죠 ㅎㅎ 전 스팀빼고는 안샀어요

와.. 은퇴하기!! 내년도라니 대단하십니다.
저는 아직 먼 것 같네요 ㅠㅡ
은퇴하기는 10년 후?로 미뤄둬야겠어요.
2018년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에 추천해주셔서 영광입니다~!
안타깝게 이미 진행이 완료되어서;
다음에 또 좋은 이벤트가 있어서 지목해주시면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https://steemkr.com/kr/@mooyeobpark/2018 (이미 완료했어요)

이벤트에 포스팅에 보팅까지했는데 다시추천하다니 완전 민망한상황이네여ㅜㅜ 은퇴는 개인적인 소원이기에 안될확률이 높아요

은퇴는 안해도 되는데 돈많아서 걱정없이 일했으면 좋겠습니다.
^^큰소리 뻥뻥치면서 일하게요. ㅎㅎ

걱정없이 일하는게 제일 힘들어보여요ㅜㅡ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danbain님의 2018년 소원이 다 이루어지시길 진심으로 바라며, 저의 새해 소원을 차분히 정리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포스팅하시면 보팅하러 가겠습니다

제 주변에도 매일 은퇴하고 싶다고 말하는 분이 있는데 그분이 생각나네요! ㅋㅋ 그리고 가상화폐로 돈 벌기 꼭 성공하시길 바라요! 목표를 설정하고 하나씩 해나가고 계시니까요 ㅎㅎㅎㅎ 다음 목표 달성 글도 기대할게용 ㅎㅎ

어떤분인지 정말 궁금하네요 저랑같은생각을 하시다니 ㅋㅋㅋ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도 이야기보면서 제주도에 있는느낌을 받았어요 저도 베트남에 있는거같은 포스팅을 해야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26.80
ETH 2335.6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