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원을말해봐 이벤트] 2018년 @danbain 의 소원

in #tellmeurwish7 years ago

제 주변에도 매일 은퇴하고 싶다고 말하는 분이 있는데 그분이 생각나네요! ㅋㅋ 그리고 가상화폐로 돈 벌기 꼭 성공하시길 바라요! 목표를 설정하고 하나씩 해나가고 계시니까요 ㅎㅎㅎㅎ 다음 목표 달성 글도 기대할게용 ㅎㅎ

Sort:  

어떤분인지 정말 궁금하네요 저랑같은생각을 하시다니 ㅋㅋㅋ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도 이야기보면서 제주도에 있는느낌을 받았어요 저도 베트남에 있는거같은 포스팅을 해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