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추억까지 함께 잡고 싶다면, 도톤보리 오코노미야끼 맛집 :) / Okonomiyaki Restaurant In Osaka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오사카에서 조르바입니다 :)

요즘 개인 포스팅은 잘 못올리고 소재만 계속 모으고 있는 것 같습니다ㅎㅎㅎ 오늘은 짧게 쓰는 맛집 소개! 그래서 간단히 오사카의 필수 관광 코스, 도톤보리에 있는 오코노미야끼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IMG_3636.JPG

오늘 소개해드릴 곳의 상호명은 도톤보리 이치아키 道頓堀 一明라는 곳입니다.

도톤보리의 명물인 글리코상이 가깝고 그리고 엄청나게 큰 돈키호테가 바로 가게 건녀 편에 보이는 곳입니다 ^^

IMG_3635.JPG

오코노미야끼는 우리나라로 치자면 빈대떡 같은 요리인데, 일본 버전은 우동, 야끼소바, 야채, 해산물, 김치 등을 내용물로 쓰는 등 좀 더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ㅎㅎ

IMG_3638.jpg

일본의 다른 도시도 다녀왔지만 특히 오사카에서 좀 더 쉽고 맛있는 오코노미를 맛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제가 다녀왔던 곳은 이렇게 소스를 이용해 사진 찍기 좋은 데코까지^^

일본에 온 이후로 굉장히 많이 먹었는데도 질리지 않고 한 달에 몇번은 먹어줘야 하는 음식이기도 합니다(아마 오늘 저녁도..!?)

오사카를 찾으신다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오코노미야끼 요리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 봅니다 :)


맛집정보

道頓堀 一明

score

1 Chome-6-12 Dōtonbori, Chūō-ku, Ōsaka-shi, Ōsaka-fu 542-0071 일본


맛과 추억까지 함께 잡고 싶다면, 도톤보리 오코노미야끼 맛집 :) / Okonomiyaki Restaurant In Osaka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코노미야키는 간사이식, 면까지 넣으면 최고죠 ㅎㅎ
여긴 글씨를 써주는 군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맛 한번 보고싶어요ㅎㅎ

글씨도 써주고 사진으로 남기면 몇월며칠날 우리 갔다왔지하면서 기억할거 같아요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zorba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소스가 정말 풍부하네요.
오코노미야키는 소스맛이죠

이것이 본토의 오코토미야끼인가요 ㅋㅋ 아주 화려하군요
by효밥

Hi @zorb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31 which ranks you at #334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34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오사카식의 오코노미야키인가요~~^^/
전 오사카와 도쿄의 차이만 있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동네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나보더라구요.
우리 동네는 달라! 라던 친구들이 좀 있었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58.72
ETH 2619.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