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에서 맛보는 하와이 펜케익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 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일본에서 맛볼 수 있는 하와이의 펜케익 입니다! 일본도 참 하와이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하와이 여행은 물론이고 하와이의 제품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꽤나 유명한 하와이 펜케익 전문점입니다 :)

IMG_3621.JPG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Egg'n Things 라는 펜케익 전문점입니다. 하와이에는 안가봤지만 하와이에서 일본으로 건너 온 식당인 것 같아요^^

입구도 뭔가 하와이에 있을 것 같은 귀여운 디자인...인데 지인이랑 간다고 미처 사진을 못남겼네요ㅠ 제가 갔던 곳은 오사카 유명 관광지인 신사이바시 점이었습니다 :)

IMG_3624.JPG

저는 펜케익만 맛봤지만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네요.

IMG_3622.JPG

알로하 타임...이라 어떤 느낌일까요^^

IMG_3625.JPG

디너 메뉴도 맛있게 그려놓았네요ㅎㅎ

IMG_3626.JPG

드링크 메뉴! 하와이 맥주가 눈에 들어왔었지만 낮이라 참았습니닷...ㅋㅋ

IMG_3628.JPG

내부도 널찍널찍하고 사진과 같은 자리도 있지만 4~6인용으로 하와이 느낌이 나는(하와이 못가봤습니다ㅠ) 의자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냥 앉아 있으면 릴렉스가 되는 느낌이랄까요.

IMG_3631.JPG

먼저 음료부터! 음료가 조금 비싼 감이 있었는데 그만큼 양이 많더라구요. 맛은 그냥 나쁘지 않은 정도! 캇테일 쪽도 맛있을 것 같네요^^

IMG_3630.JPG

IMG_3632.JPG

저희가 시킨 메뉴는 펜케익 메뉴판에 그려져 있던 스트로베리 휩 크림에 마카다미아 펜케익이었네요. 가격은 1,180엔! 호주에선 돈 없을 때 구워 먹는 게 펜케익이었는데 왜이렇게 비싸? 했는데 양이.. 꽤나 만족스러웠습니다..ㅋㅋㅋ

딸기도 올려져 있고 크림도 너무 달지도 밋밋하지도 않게 펜케익이랑도 잘 어울리게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일본 곳곳에 지점이 있는 것 같은데 혹시 일본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펜케익을 좋아하신다면 미리 찾아보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맛집정보

Egg'n Things

score

일본 〒542-0086 Ōsaka-fu, Ōsaka-shi, Chūō-ku, Nishishinsaibashi, 2 Chome−10−2 CriceNikko西心斎橋1階


오사카에서 맛보는 하와이 펜케익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zorb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I also wrote it on my blog, but I asked for the same store, the same menu.
https://steemit.com/tasteem/@nadeshiko/tasteem-602f88

Posted using Partiko iOS

oh you too! I liked this store :)

Yum yum, it looks delicious

It really was :)

먹으면서 스트레스가 술술 풀릴듯 합니다~

달달한 펜케익이면 스트레스 풀리죠!^^ 댓글 감사합니다

Hi @zorb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40 which ranks you at #379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78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51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1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그런데 왜 이름에 "하와이"가 붙었는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저희 동네 IHOP에서 나오는 거랑 모습은 비슷해요 ^^ 하와이라 그래서 파인애플이라도 올려져있을줄.. ㅎㅎ 일본 무슨 브랜드의 팬케잌 가루가 그렇게 맛이 좋다는 얘길 들었습니다. 위 팬케잌도 언젠가 한 번 맛보고싶네요.

아마 하와이에 본점이 있어서 그럴 것 같아요ㅎㅎ 일본 사람들이 하와이를 좋아해서 이름만 그렇게 적어놔도 호감이 상승! 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983.67
ETH 2465.7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