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성동 멋진 루프탑 카페 비우프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예전부터 한번 가보고 싶었던 카페가 있었어요
월성동에 있는 비우프라는 곳이예요

1.jpg

루프탑카페답게 건물 젤 위층인 8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카페입구에 루프탑카페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려주는 안내가 있어요
비우프는 커피와 맥주를 같이 파는 바 겸 카페더라구요

2.jpg

3.jpg

카운터 옆에는 셀픕와 맥주가 진열되어있거든요
여러종류의 맥주가 한자리에 있으니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4.jpg

5.jpg

내부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었어요
비싼 것 같아보이는 소품도 많았고
욕조를 가져다 둔 것도 아이디어가 멋졌구요

6.jpg
루프탑이라 실외도 있지만, 내부도 크더라구요
단체손님도 수용할만한 테이블도 있었어요

7.jpg

그리고 야외 테이블입니다
옥상조경을 활용해서 루프탑을 만들었는데
낮은 테이블도 있었고 쇼파도 있었어요

8.jpg
쇼파에 편하게 누워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여름에는 조금 더울것 같은 모습이예요
지금은 딱 좋더라구요

9.jpg

10.jpg
저희가 주문한 페퍼로니 피자와 코젤
코젤은 시나몬가루와 함께 먹어야 제맛이예요
처음에 테이블에 앉아서 먹다
너무 햇빛이 강해서 그늘진 테이블로 자리를 옮겼어요
한 낮에 가시면 자리를 잘 선택하셔야 할듯해요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분위기와 음식 맛도 괜찮았던 비우프였어요~


맛집정보

비우프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월성2동 월성동 1826번지 8층 801호 신월성미소지움 달서구 대구광역시 KR


월성동 멋진 루프탑 카페 비우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bbooaae 입니다^^!
피자와 코젤 모두 맛있어 보이네요 ^^!
군침이 돕니당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yeplepage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크으~ 쇼파 정말 편해보여요~! ^^

Congratulations @yeplepag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7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itBoard to support the german speaking community meetup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10.21
ETH 3068.27
USDT 1.00
SBD 3.81